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수원 카페/카페 도안] 맛있는 커피가 있는 doan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수원 카페/카페 도안] 맛있는 커피가 있는 doan

혜진냥 2021. 8. 8. 10:54
반응형

위치만 보면.. 2층이라 사람이 많을까? 싶지만 

의외로 많은 곳

 

*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 주차 어려움 / 근처 공영주차장, 공원주차장 많음 

 

안바쁠때는 커피에 대해서 심도깊은(?) 얘기도 나눌수있고

무척이나 친절하심 

 

중간 바에 앉았는데 사방이 푸릇푸릇하다

아.. 이곳은 자연인가..

낮은 층이라도 이런 뷰라면 조..좋아.. ♡

 

결국 유혹을 이겨내지 못하고 여기로 옴

ㅋㅋㅋㅋㅋㅋ

 

인기 많은 버터바 하나 시키고 

버터바는 너무 달아서 꼭 달지 않은 음료랑 마실 것

 

배불러서 유제품 들은건 못먹고 걍 아메리로

 

조금아쉬워서 금귤에이드랑 에스프레도 하나더 쥬문

 

아.. 역시 이곳은 커피 맛집이었다

다음에는 커피를 배신하지 말아야지

 

다 마시고 푸릇푸릇한 공원 산책하기로 함 

여기 제주도?

자매.. 뭐시기 결연 맺어서 하르방이 있다고 한다

 

 

산책 끝!

 

그러고 원두는 커피흐름가서 샀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