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서울 종로/삼청빙수] 북촌, 청와대 근처 맛있는 빙수집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서울 종로/삼청빙수] 북촌, 청와대 근처 맛있는 빙수집

혜진냥 2022. 9. 23. 06:41
반응형

갑자기 더워진 날씨 덕에 찾은 빙수집
위치도 좋고 엄청 시원하다고 소문난 삼청빙수에 가봄

귀여운 한옥스타일 카페

엄청 다양한 빙수
아니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메뉴많으면 맛이 좀 애매할 법도한데
여기는 전부 맛있다고 소문남!!!
오오..

창가에서 보는 뷰도 아주 퍼펙트해서
창가에 앉고싶었는데
너무더워서..
해를 피하고자 안쪽에 앉았다

우리가 주문한 인절미빙수 + 흑임자 빙수

봉긋한게 너무 귀엽 ♡

연유가 들어간 우유를 갈아서 만들었는지
베이스 자체가 달달했고
사르륵 녹는 눈꽃빙수 스탈

더위먹은 상태에서
아주 좋은 초이스였다고 생각했다

약 70% 먹었을때 쯤에는 너무 추워져서
ㅋㅋㅋㅋㅋㅋ
오들오들 떨면서 먹음
효과 좋은데여?

추워서 나도 모르게 따뜻한 유자차 한잔 주문할 뻔..

겨울에는 토스트랑 팥죽먹으러 가도
좋을 것같다고 생각한 곳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