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김포/빈로드] 이쁜 정원과 루프탑이 있는 김포카페, BEANROAD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김포/빈로드] 이쁜 정원과 루프탑이 있는 김포카페, BEANROAD

혜진냥 2022. 9. 1. 06:51
반응형

조카님이 아직 어리니까
카페에 가려면 편한쇼파가 있거나 정원이 있어야해서
검색하다보니 찾게된 카페 빈로드

주차장에 주차하고 나오는 뷰부터
아.,  푸릇푸릇하다!!!!!

들어가는 길이 두개로 갈려져서 마음가는 쪽으로 들어감 헷

입구부터 기분좋아지는.

귀여운 분수와 다리도 있음

밖에도 자리가 여기저기 있었지만
갑작스런 가을날씨에
다들 밖에 앉아계셔서 자리없음..

햇살은 조금 뜨겁기도 해서
일단 들어가서 자리가 있는지부터 확인하기로 했다

자리 충분 ^,^
내부에서도 정원이 탁트이게 보여서 좋은듯


2층은 약간 갤러리 풍이었고

3층은 루프탑!
센스있게 위에 햇빛 차단 루프도 해두심

그새 조카가 잠들어서  큰의자(?)에 재우기로 했다

물론 앞도 탁 트여있고
360도 회전하는 선풍기도 있어서
살랑살랑한 바람도 너무 좋았다

다시 1층.
빵도 있고 빙수도 있고.

1인 1음료, 빙수는 2인기준이라고 써있어서
우리는 빙수1, 아아1, 키위쥬스1, 청포도에이드1 주문함.

음료가 나올때까지 못다본 정원구경☆

아기자기하고 이쁘고요?
정원이 있는 카페 중에 제일 맘에 쏙들었다

단풍나무도 많아서
가을에 오면 또다른 풍경을 마주할 수 있을듯

다시 3층 ㅎ_ㅎ

우리가 주문한 메뉴들

빙수에 고소하다 싶은건 다들어가서(?)
실제로도 꼬소하니 맛있었다

우리는 다 놀고
조카는 억지로 깨워서(?) 나옴 ㅋㅋㅋㅋㅋ
미안.. 내일 출근해야해서 집에 가봐야해
...

여튼 가을에 다시 방문하고픈 카페였다.

https://naver.me/Ft8nHe65

 

빈로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7 · 블로그리뷰 263

m.place.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