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김포/뱀부15-8] 독특한 대나무와 판다(인형)들이 있는 김포대형 카페, bamboo forest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김포/뱀부15-8] 독특한 대나무와 판다(인형)들이 있는 김포대형 카페, bamboo forest

혜진냥 2022. 8. 24. 06:46
반응형

김포갔다가 대형카페 킬러(?)인
엄빠랑 방문한 카페

앞에 주차장도 널널하고 좋았다

옆에 기프트샵도 있는거보고
오.. 애기들 맘 홀리겠는데?
파티용품 등도 팔고있음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대나무존!
대나무들이 키도 크고 무척 푸릇푸릇한데다
중간중간 껴있는 판다들이 너무 귀엽쟈냥..♡

빵종류도 엄청많고 음료종류도 많아서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걍 무난무난한걸로 주문함

빈백들도 쪼르륵 있어서 편하게 잘수있음
.. 아 아니 편하게 앉아서 한강을 바라보며
유유자적하게 커피를 마실수있음
^,^

평일 낮이라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었다

동남아스러운 좌식 자리도 있고요?

엄빠 한컷♡
마치 해외여행 온 것같다고
헤어핀도 옆으로 꼽아줌ㅋㅋㅋㅋ

일자로 뻗은 대나무 뿐만아니라
대나무 같지않게 요리조리 휜 대나무들도 있어서
신기했다

대나무 종류도 많구나

2층으로 올라가는 길도 있었으나 가보진않았는데
아마 2층은 레스토랑인것 같았다

내부가 널널하고 꽤 큰데다가
좌식도 있어서 애기들 데리고 가기도 괜찮을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