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동탄/드링킹랩] 뷰맛집, 분위기 좋은 테라스 카페&펍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동탄/드링킹랩] 뷰맛집, 분위기 좋은 테라스 카페&펍

혜진냥 2022. 8. 16. 06:39
반응형

날이 좋아지는 요즘,
선선한 금요일 저녁이라 cy랑 신리천 산책하다가
평소 봐왔던 카페로 가봤다

드링킹랩
드링킹이 커피냐 술이냐
서로 얘기하며서 들어왔는데ㅋㅋㅋㅋ

카페&펍이었음 ^,^

테이블마다 주문.. 패드라고해야하나
여튼 주문 시스템 있음

괜히 술먹으면 더우니까(?)
그리고 알쓰라
파인애플 스무디시켰는데
모양도 맛도 합격..!!

감자풍년이랑

피자 주문
초콜릿은 서비스

구황작물러버는
다채로운 감자튀김 종류에 대만족했습니다..♡

피자는 약간 시카고풍?
좀 두꺼운데 빵이 폭신폭신해서 오히려 맛있었다

뒤늦게 놀러온 밍의 유자에이드

야외테라스에 벌레꼬이지말라고
모기향도 피워주셔서 좋았다

혹여나 추울때를 대비해서 블랑켓도 있었다

깊어가는 저녁의 신리천

테라스 앞이 막힌곳도 없고
차도도 아니고해서
멍때리기 좋은 뷰였다

물론 음료와 음식 맛도 좋았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