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서울 삼청동/꿀밥상] 청와대 근방 한식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서울 삼청동/꿀밥상] 청와대 근방 한식집

혜진냥 2022. 8. 10. 06:59
반응형

청와대 예약하고
엄빠랑 홍합밥 먹으려고했는데
아니 평일 2시경인데 줄이 이렇게 길다고..?

그래서 포기하고 둘러보다 발견한 밥집

2시쯤 갔더니
3시반 브레이크타임이라고 하심

아아 가넝하져
한국인이면 20분 컷 가넝
부모님이랑 왔으니 한시간 예상.. ㅋㅋㅋㅋ


메뉴는 거의 꿀밥상 정식일듯
찾아볼땐 일반 정식도 있었던거같은데
벽 메뉴는 특정식만 있었다

우리는 소불고기3 , 해물시골된장 선택

음식들은 전반적으로 슴슴했고
소불고기보다는 제육,
된찌보다는 김치찜 추천

음식은 그렇다쳐도
전화로 가능여부 확인하고
2시 50분 쯤 온 손님한테
주방스텝이 카운터스텝한테
ㅆㅂ을 연발하며
브레이크타임인데 손님을 받냐
나는 요리못하니 니가 요리하라니
소리를 쳐대서 불쾌했다...

이 가게는 브레이크타임을 스무스하게 운영하려면
오더가능시간도 같이 박아놓는게 좋을 듯

음식은 전반적으로 나쁘지않았으나
메인은 내가시킨거 말고는 맛있었을듯
괜히 내가 욕먹은 느낌이라 불편했음

다음엔 꼭 청수정에 가봐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