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화문/우육면관] 대만 현지보다 더 맛있는 우육면 맛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광화문/우육면관] 대만 현지보다 더 맛있는 우육면 맛집

혜진냥 2022. 8. 11. 06:45
반응형

광화문 나들이 중 발견한 우육면관!
미쉐린 가이드 2년연속 선정되었다고 한다
오옷?
미쉐린을 신뢰하진않지만 참고는 할수있즤

2층도 있음

기본메뉴는
우육면 9.5
우육면특 13.5
수교 8.0
오이소채 2.0

칭다오에 계신 사부에게 전수받았다고함
아앗 칭다오에서는 우육면은 시도안했는데
아쉽군?

오이소채
푸짐 넉넉

매콤할거라 생각했는데
적당히 맛있고 시원한 오이피클맛

고수 팍팍 넣어서 호로롭

고수랑 밥은 달라고하면 줌
일단 걍 먹어보고
특제 라유 넣어서 먹어보고
갓절임넣고 밥말아먹어보라고 해서
ㅇㅅㅇ 그렇게함

아 수교도 맛있었다!
칭다오스타일의 두꺼운 피라서
살짝실망했는데 먹어보니
피가 두껍다는 생각도 안들정도로 촉촉하고 맛있었음

라유넣고 먹어보고
이건 막판에 갓절임 넣고 밥말은거ㅋㅋㅋ
내 입맛에는 갓절임 넣고 먹은게 젤 맛있었다

세상 만족 ^,^

나오고보니 마파두부나 가지요리 등이 있는걸 알게되서
다음에 꼭 다시와서 메뉴 다먹어보기로,,!!

비오는 날.. 아니 맑은 날에도 생각나는 맛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