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하안사거리/홍짜장] 시원 얼큰한 짬뽕! 자꾸 땡기는 쫠깃한 탕슉!!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하안사거리/홍짜장] 시원 얼큰한 짬뽕! 자꾸 땡기는 쫠깃한 탕슉!!

혜진냥 2012. 7. 6. 00:00
반응형

나의 영어실력을 평가하기 위해 하안사거리에 있는 명문고에서 토익을 쳤다.

지난번보다는 쉬웠다. 후후후후. 여튼 =_= 시험치느라 홀쭉해진 내 배를 채우기 위해

상하이짬뽕을 가려고 했으나.... 굳게 문이 닫혔고 ㅠㅠ

맞은편에 있는 홍짜장으로 출동!!!

  

짬뽕이랑 탕슉 먹으려고 했는데

어라, 세트메뉴도 있네? 그래서 세트 B로 선택! (15,000원)

 

얼큰하고 부추향이 솔솔나는 맛난 짬뽕!

 

홍합이 한그릇! ㅋㅋ 깔끔한 국물맛이 괜찮았다.

 

쫄깃한 면발이 살아있는 짜장면!

나 어릴적 짜장면 시키면 (울산에서) 꼭 계란후라이를 올려주곤 했는데...

그냥 완두콩 올라온거 보니까 생각나서.. ㅋㅋㅋ

 

흐앙 맛있는 탕슉!!!

음, 솔직히 말하면 상하이짬뽕보다는 덜 쫄깃하다.

그래도 맛있음!

 

참고로 매콤한 짬뽕을 먹으려면 홍짬뽕을 주문하고,

거기서 더 맵게 해달라고 하면 청량고추도 쏭쏭 썰어넣어준다고 한다.

 

다음에는 홍짬뽕 도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