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명사거리/카페베네] 시원한 빙수와 브레드가 맛있는 카페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광명사거리/카페베네] 시원한 빙수와 브레드가 맛있는 카페

혜진냥 2012. 7. 6. 01:07
반응형

냠냠. 카페베네는 보통 커피보다는 그 외의 것들을 먹기위해 찾는다.

허니브레드라던가 빙수라던가..

솔직히 커피는 맛이없다. 특히 카페모카였나.. 최악이었던 기억이...-ㅠ-

 

요놈은 갈릭 치즈브레드. 카페베네에서 젤 잘나가는 브레드 메뉴중 하나. (6,000원 대)

나름 짭쫄한게 갈릭향도 느껴지고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허니브레드보다 요녀석이 더 맛있는듯.

 

요녀석은 카페베네 대표 빙수로 유명한 딸기빙수. (약 10,000원)

근데 딸기빙수의 최고봉이라고? 음.. 아니아니아니아니 이건 딸기시럽빙수야

한마디로 요약하면 내 입맛에는 쫌 별로였다.

딸기를 좋아하고 빙수를 좋아하긴 한데... 뭔가 빠진 느낌?

너무 딸기를 좋아해서 그런가-_-? 요 녀석은 50% 부족하다.

 

커피빙수 (약 10,000원). 요 녀석은 꽤 든든하고 맛있었다.

위에 올려진 견과류의 양을 보면.. 어마어마함. 그리고 커피맛도 은은하게 느껴지는게

견과류로 인해 건강한 느낌도 들고 괜찮음.

 

다음에 가면 나는 커피빙수를 선택하리라.

아니면 녹차빙수를 시도해보거나 히히 :)

 

+ 녹차빙수!!

 

드디어 녹차빙수를 먹었다! ㅋㅋㅋㅋ

카페베네 녹차빙수 (약 10,000원)

그냥 얼음만 먹었을땐 녹차맛이 별로 안느껴지는데

생크림과 생크림 안에 숨어있는 녹차아이스크림을 섞어먹으면 녹차맛이 PLUS가된다!

 

꼭!!! 쓱쓱 비벼서 맛나게 먹을 것 ㅋㅋㅋㅋ

역시 풍부한 견과류가 마음에 들었고, 다음에 또 빙수 먹으러 와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