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인천 동춘동/팔천순대전문] 입에서 통통튀는 찰순대, 눈깜짝할 사이 한그릇 뚝딱하는 순대맛집. 팔천순대전문 인천대리점(동춘순대)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인천 동춘동/팔천순대전문] 입에서 통통튀는 찰순대, 눈깜짝할 사이 한그릇 뚝딱하는 순대맛집. 팔천순대전문 인천대리점(동춘순대)

혜진냥 2023. 10. 25. 21:53
반응형

순대를 너무 좋아해서 

순대만으로 배를 가득채울수 있는 

바로 순대러버.. 네 바로 여깄고요? ^,^ 

 

자주가는 미용실 근처에 순대 맛집이 있어서

순대 한그릇 먹고싶어서 찾아간 곳 

팔천순대전문 인천대리점! 

 

https://maps.app.goo.gl/vHZnLQHQW4uNmXaU6

 

팔천순대전문 인천대리점 · 인천광역시 연수구 앵고개로 266

★★★★★ · 음식점

www.google.com

찰순대가 1인분 5천원, 2인분 8천원

모듬은 2인분부터 시작 8천원!

 

모듬은 보아하니 김치순대 등이 추가되는 듯한데

나는 찰순대 취향이라서 일단 1인분만 포장하기로 맘먹고

입장했다

 

입장... 했는데 이미 대기도 있음 

ㅋㅋㅋㅋㅋ 넹? 순대집에 대기라뇨 

 

두근두근

비린향 하나 없이 정말 맛있어보이던 순대...

 

우리 바로 앞에 분 포장하는거 슬쩍 찍음 ^,^

수시로 도마도 닦고 

계산할때는 장갑도 신경쓰시고 

좁은 공간인데 꽤나 알차게 + 깔끔하게 쓰고 계셨다

 

사실 들어가기 전부터 맘에 들었지 헷

 

드뎌 우리 차례! 

순대를 숭덩숭덩 자르시면서 

무심하게 한알 한알 앞으로 건네주셨다

 

이거 순대 오마카세 느낌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한알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 ㅠ^ㅠ 

후와후와 하면서 입에서 굴려서 뇸뇸 먹는데

너무 맛있짜냐여...☆

 

즉석해서 먹었던 순대가 너무 맛있어서 

포장되어서 들어가는 순대가 너무 아쉬웠다

집에와서 재빨리 오픈!

했는데 여전히 맛있는거 무슨일...? 

 

다음에는 꼭 모듬순대로 먹어봐야지

 

날 좋았던 하늘 사진으로 마무으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