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인천/송도 맛집] 소꼬리 요리 전문점 무궁 :: 야들야들 진짜 맛있는 소꼬리찜 (+케이슨24 카페)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인천/송도 맛집] 소꼬리 요리 전문점 무궁 :: 야들야들 진짜 맛있는 소꼬리찜 (+케이슨24 카페)

혜진냥 2023. 10. 23. 23:30
반응형

엄빠가 송도에 놀러온 날 ^,^ 

뭐 먹을까 하다가 입맛 까탈스런 아빠는

소꼬리찜 이런거 안먹어봤을테니까

소꼬리요리집으로 출동! 

 

우리집은 술도 안먹는 알쓰 집안인데다

야채파인 우리 아부지는

딸래미가 이런거 사줘야 (겨우) 먹으니까ㅋㅋㅋㅋ

 

몸보신하러 ㄱㄱ

 

https://naver.me/FcaqMBQm

 

무궁 송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1 · 블로그리뷰 87

m.place.naver.com

조금 애매한 시간에 갔더니 사람도 없고 널널했다

조금 늦어지니 술한잔 하시는 분들이 많아짐 

역시 소꼬리찜은 술을 부르는건가요...!

 

하지만 우리 가족에게는 밥을 부르는 

밥 반찬일뿐... 헿

 

호 다양한 곰탕 + 꼬리수육 + 소꼬리찜 메뉴들이라니

벌써부터 몸보신 되는 그런 너낌!

 

아 그리고 어린이비빔밥도 있어서 좋았다

 

 

부들부들 쫀득한 꼬리수육

양파간장에 찍어먹으니

정말 술술 들어가는 그런 고소하고 슴슴한 맛

 

소꼬리찜! 

매콤한거 좋아함+소주안주라면 소꼬리찜이 더 맞을지도...

 

나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그런지

슴슴한거보다는 소꼬리찜파 ^,^ 

 

쫀득한게 마딛♡

 

이것이 바로 어린이 비빔밥! 

참기름이 쫘르륵 뿌려져있는

셀프주먹밥st 이라서 어른들이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었따

 

뺏어먹고싶었는데 ㅋㅋㅋㅋㅋ

조카님이 한그릇 뚝딱하셔서... ㅎ...

 

빨간곰탕!

 

꼬리곰탕! 

 

빨간곰탕과 꼬리곰탕 둘 중하나를 고르라면

걍 뽀얀 꼬리곰탕이 더 매력있었다

 

빨간곰탕은 약간.... 육개장느낌?

 

육회비빔밥은 역시 맛있습니다

흠잡을 곳 없고요?

 

내가 맘에 들었던 3개만 찍어놓은 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나 취향이 정확합니다?

 

입맛 까탈스런 아빠도 아주 만족하면서 

소꼬리 맛있네? 를 연신 외치며 맛있게 먹었다고 합니다

 

밥 다먹고 후식이 필요한 우리 가족은 

케이슨 24로 향했다

 

https://naver.me/FjojrBBd

 

케이슨24 : 네이버

방문자리뷰 4,695 · 블로그리뷰 1,803

m.place.naver.com

눈내렸던 1월의 송도, 케이슨 24

 

아기자기하고 행복했던 하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