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김포 맛집/정선 곤드레쌈밥] 부모님 식사모임에 좋은 정선곤드레쌈밥 김포점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김포 맛집/정선 곤드레쌈밥] 부모님 식사모임에 좋은 정선곤드레쌈밥 김포점

혜진냥 2023. 10. 5. 21:59
반응형

간만에 엄빠랑 점심 약속! 

김포에 어디 고기집 갈까 했는데 

엄마가 정선 곤드레쌈밥집 안가봤다고 해서 거기로 가기로 했다

 

예약할까 했지만 

따로 예약 안해도 될듯해서 일단 그냥 가봤다

주말인데 괜찮을까... 계속 생각했지만

결론은 괜춘하네? ^,^

 

https://naver.me/5JJQm23y

 

정선곤드레쌈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8 · 블로그리뷰 77

m.place.naver.com

룸도 없고 생각보다 넓진 않지만 

신규오픈이라 그런지 아직은 좌석이 막 남진 않았다

 

제일 무난한 제육 이런것도 있고

정말 캐쥬얼하게 먹기 좋은 식당인듯

 

가격은 메뉴당 16000원~2만원 정도함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우엉제육 + 더덕불고기쌈밥.

 

으아니 이렇게 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오네?

양도 적당히 잘 나오고

반찬 맛도 다 괜찮았다 

 

된찌 맛있어 크...

매운음식 좋아하는 나로써는 살짝 더 매콤하면 좋을것 같다고 생각했지만

그냥 막 퍼먹기 좋은 된장찌개 맛!

 

밥은 전부다 곤드레 솥밥으로 나오는데

원하면 흰쌀 솥밥으로도 바꾸기 가능하고요?

덕분에 조카는 흰밥 한솥 뚝딱 ^,^

 

더덕 불고기

 

우엉 제육

 

매운거좋아하는 나도 더덕불고기에 한표

그리고 엄빠 + 언니도 더덕불고기에 몰표ㅋㅋㅋㅋ

 

정선 곤드레쌈밥집 추천메뉴는 더덕불고기입니다 

 

오는 날 하늘은 푸르르고 

정말 가을이 된 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