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강남 맛집/우동명가 기리야마] 전통의 강남맛집, 2023 NEW 블루리본까지~ 쫄깃탱글, 부드러운 우동맛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강남 맛집/우동명가 기리야마] 전통의 강남맛집, 2023 NEW 블루리본까지~ 쫄깃탱글, 부드러운 우동맛집!

혜진냥 2023. 9. 11. 22:03
반응형

강남에 회사다닐때는
임원분들이 종종 간다는 맛집정도로만 생각..

하지만 이제와서보니 정말 우동맛집이였던
우동명가 기리야마 본진

강남역 1번이나 3번출구로 나오면
쉽게 찾을수 있음

https://naver.me/x6PUiG3P

 

우동명가기리야마본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46 · 블로그리뷰 637

m.place.naver.com

지에스 바로 앞에있는 계단으로
총총 내려가기..☆

룸도 꽤 있어서 소모임 등에도 좋을듯하고

홀도 생각보다 꽤 넓은편이었다

우리는 뭐먹을까하다가
스시는 안땡겨서 덴뿌라 + 자루소바랑
김치스키야키나베 주문 ^,^

각각 16,000원~17,000원 정도

그거 아시죠?
요즘 김치스키야키나베는
일본에서도 유명한거ㅋㅋㅋㅋ
일본인들도 김치 그 시원한맛에 폭 빠져버림 훗

여튼 일식당에서 김치나베시켰다고
무시하지마셈 (응?)

중간 계란 톡.. 먹음직..❤️

밍이 주문한 덴뿌라+자루소바
그냥 딱봐도 쫄깃탱글한 면발!!!

소스에 찍어서 후루룹하면
면빨이 볼따구를 한대 탁치고 갈 것처럼
탱글함이 느껴졌다

뭔가 시원하고 속풀리는걸 찾는다면
김치스키야키나베입니다

술안먹었는데 해장우동 느낌


밍이 새우튀김은 내가 냠냠
바사삭한게 이것조차 맛있었다

튀김도 맛있다니ㅠ 반칙ㅠ

뒷문으로 나갔더니 블루리본 2023 최신판까지
싹 업뎃 되어있고요?

역시 맛집은 스티커를 보지않아도
찐맛으로 먼저 인증함


토요일 저녁에 갔는데도
웨이팅없이 자리도 조금 널널했다

다음엔 가라아게 먹으러 다시 갈 예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