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청주 맛집/오장동흥남집] 입맛 싹도는 청주 최고의 불고기 맛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청주 맛집/오장동흥남집] 입맛 싹도는 청주 최고의 불고기 맛집

혜진냥 2023. 8. 23. 20:20
반응형

시부모님이 청주로 이사가셔서 생애 첫 청주!

뭔가 새로운 도시는 두근두근 하다 

 

지나가는 길에 발견한 공군사관학교

ROK AIR FORCE ACADEMY

입구부터 멋지고요...? 청주... 가산점 +10 점 

 

시부모님과 만나자마자 역시 점심 먹으러 출동!

뭐 먹을까 고민했는데 만난 인원이 8명이라

인원이 많다보니 미리 예약을 하고 갔다

 

N이버 예약 진짜 편해

https://naver.me/xbwnZzIv

 

오장동흥남집 청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94 · 블로그리뷰 534

m.place.naver.com

 

예약하면 무료음료 준다고했는데 

받는거 깜빡...... 

 

근데 점심시간에 갔는데 

주차자리도 없이 진짜 사람들이 많았다

와... 예약안했으면 못먹었을뻔

 

수저 커버에 

함흥냉면 맛집 오장동흥남집 이라고 써있었지만

거의 모두가 한우 생불고기를 먹고있었고

우리도 그에 동참했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 보이쟈나..?

 

 

4인분 양인데 이만큼 올려놓고도

 

이만큼이나 남았고요?

 

서울식 불고기 같은데...? 했더니 

서울이 본점이었다.. (머쓱)

 

불고기가 담백&슴슴한듯 간이 정말 적당한게

너무 맛있었다

불고기 + 겉절이 + 백김치 + 밥 무한 반복가능

 

반찬들도 정갈한게 너무 맛있어서 리필까지 했다 

 

나중에 알고보니 이사온지 3개월된 시부모님의 단골집이시라고 ㅎ_ㅎ 

역시 남녀노소 다들 좋아할 .. 그런 맛집 ㅇㅈ

 

다음에 청주가면 냉면이랑 수육 먹을 예정

 

https://goo.gl/maps/mmsScbfut5q7pi918

 

오장동흥남집 청주점 · 충청북도 청원군 남일면 고은리 473-9

★★★★☆ · 음식점

www.googl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