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인천/진시황감자탕] 알쓰도 알콜땡기는 얼큰한 감자탕 맛집, 인천시민 & 직장인에게 소문난 진시황 감자탕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인천/진시황감자탕] 알쓰도 알콜땡기는 얼큰한 감자탕 맛집, 인천시민 & 직장인에게 소문난 진시황 감자탕

혜진냥 2023. 8. 25. 21:46
반응형

최근 감자탕 맛집을 못찾았는데 

회사사람들이랑 점심 먹고 돌아오는 길에 

인천에 진짜 얼큰하고 맛있는 감자탕 집이 있다는 얘기를 들었다..

 

오..? 

게다가 다들 거기 진짜 맛있죠!! 하는 말에 

주말에 바로 달려감...! 

 

 

평일저녁이나 저녁에는

알콜과 함께 하시는 분들이 꽤 있어서

웨이팅이 종종 있다고 함 

 

https://naver.me/xL1Evc34

 

진시황감자탕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26 · 블로그리뷰 594

m.place.naver.com

 

웨이팅 있을까봐

주말 애매한 시간에 도착 ^,^ 

 

영업시간 월~토 8:00 ~ 24:00

일요일은 8:00 ~ 22시까지 

매월 1,2,3,4째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함. 

어...? 그럼 그냥 매주 월요일 휴무 아닙니까...?

 

감자탕 소에 수제비 사리 추가

 

오 와.....

아니 이 색감이랑 냄새가 진짜

크... 

 

알감자도 동동 

우거지가 지인짜 많이 들어있었고 

 

수제비사리까지 넣으니까 양이 진짜 많았다

그래서 진짜 배가 부르긴했는데 

이 얼큰한 감자탕에 빠진 고기+우거지를 건져먹다보니 

흰 쌀밥이 너무 땡겨서

 

결국 흰쌀밥을 주문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흰밥을 어떻게 참냐구여

 

너무 만족스럽게 잘 먹었다 

크... 사진만봐도 침고이는 ... ☆

 

https://goo.gl/maps/t5hroiL47UsPKJAS9

 

진시황뼈다귀감자탕 · 인천광역시 연수구 연수2동 청능대로113번길 37 1층

★★★★☆ · 한식당

www.google.com

팔각도 옆인데 구글사진이 팔각도네... 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