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부산 기장/해녀할매집] 주문즉시 끓여주는 속 편한 전복죽(+깍두기)맛집, 연화리 전복죽 전문점!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부산 기장/해녀할매집] 주문즉시 끓여주는 속 편한 전복죽(+깍두기)맛집, 연화리 전복죽 전문점!

혜진냥 2023. 8. 3. 22:53
반응형

잠 3시간자고 일어나서 새벽일정을 끝낸 우리..
다들 녹초상태였는데
그 와중에 김해/부산 토박이 큰외삼촌이
기절한 우리를 태우고 차로 데려다준 곳은 바로
해녀할매집ㅋㅋㅋㅋㅋ

전복죽먹고 힘내보시지예

[네이버 지도]
해녀할매집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2길 30-1
https://naver.me/5UGcMEoZ

네이버 지도

해녀할매집

map.naver.com

도착하자마자 아묻따 전복죽 4개 시켰고요?

바로 조리 중!!!
그래서 시간은 좀 걸림
기다리는 맛이 있지

반찬이 단촐해보이지만
저 깍두기가 진짜 저 세상 깍두기ㅋㅋㅋㅋ
아니 너무 시원하고 새콤하고
죽한숟갈에 한알씩 얻어먹다보니
한 다섯번 리필한듯ㅋㅋㅋㅋ 지송요

크 전복죽이 드뎌 나왔고요?
꼬숩고 부드럽고 맛이 좋습니다

11시 되기전에 테이블 꽉차버림..

양도 진짜많아서 한사람당
4그릇+@씩은 더 퍼먹어야 다먹을수 있음ㅋㅋㅋ

깍두기와 조합이 진짜..
현기증 날 정도로 맛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