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송도/스시라] 가성비 최고 오마카세 초밥 맛집, 스시라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송도/스시라] 가성비 최고 오마카세 초밥 맛집, 스시라

혜진냥 2023. 8. 22. 20:19
반응형

밍 생일 기념으로 간만에 오마카세!

안양에서 갔던 오마카세에서 호되게 당하고...

그 뒤로 오마카세를 끊었던 것도 있고

송도에서 오마카세는 처음이라 초큼 걱정반 기대반이었다 

 

결론은 가성비 최고! 만족 ^,^ 

 

https://naver.me/F6mx4V2o

 

스시라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0 · 블로그리뷰 329

m.place.naver.com

스시라는 푸르지오시티 b동 끝에 위치해 있다

 

자리는 한 10자리 정도?

 

녹차물은 자유롭게 마실 수 있게 되어있음 

누르면 나와요!

 

제일 먼저 나온 차왕무시, 계란찜

보들보들한게 약간의 트러플향도 나는듯한

 

우리는 알쓰라서 무알콜 맥주로 주문했는데

입가심에 꽤 좋았다

 

고등어사시미+ 보리된장ㆍ라임

쉐프님 목소리가 정말 쪼꼬만해서 ㅠㅠ

설명이 잘 안들림

쉐프님 자신을 가져요...!

 

지라시스시ㆍ감태

비린맛 없이 감태향도 잘 어우러지는

감태가 두장이라 아쉬웠다

반절씩 잘라서 4장 나오면 좋을텐데 헷 

 

미소지루
호로롭

 

참돔스시
밥에 간이 살짝 되어있는 것 같았다

 

위에 간장을 살짝 발랐나..?

뭐 바르는지 궁금

 

광어ㆍ소금
밥은 같은 양념의 밥을 사용하시는 듯

 

농어
같은 간장인가.... 궁금

 

참치속살ㆍ간장절임

참치뱃살

쉐프님 설명이 거의 없음.. 

 

우리랑 같은 타임에 먹는 분들한테 놓으면서

참치뱃살..

이러시는거 엿듣고 알아야하는 ㅠ

 

마스크 쓰셔서 그런지

뭐라고하는지 진짜 안들리던게 아쉬웠다

 

 

줄무늬전갱이

단새우ㆍ우니
우니가 최최최상급은 아니고

상에 가까운 중상급정도? 

 

장어

장어 아부리 해서 주시는데

와... 장어 뼈 하나도 없이 진짜 잘 발라내심

 

장어뼈에 예민한 편인데

장어에 감동한 1인

 

김밥... 이라고

개미목소리만하게 말씀하셔서

김밥이라고 한거 맞아? 하고 밍한테 물어봄

ㅋㅋㅋㅋㅋ 맞는듯

 

한국말 좋고요? 헷

일식집이니 후토마끼로 해석함

한 세입크기였으나

나는 한입에 다 넣어먹었다 ^,^

진심 입 터지는줄.. 목젖까지 치임..

 

계란 이라고 진짜 작게 말씀하셔서

계란...? 이라고 말씀하신게 맞나... 또 고민함

ㅎ_ㅎ 머쓱..

 

계란으로 만든 카스테라

교꾸

 

개인적인 취향으로

스시라 교꾸는 약간 단단한 계란찜에 가까워서 

살짝 내 취향과 멀었던

 

갑자기 나온 소바...?

미끈덩 호로록 한입

 

아이스크림은 설명없이 주셨는데 

음 라즈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인듯 

 

무심한듯 친절하신데 친절이 조금더 높고 

목소리는 진짜 작으셨다..

 

하지만 전 완전 만족 했다구여? 

 

개선할 부분은 있지만

런치 인당 5만원에 맛 괜찮고

(+이음카드 사용가능)

이런 퀄이면 대 만족

 

다음에 또 방문 예정

 

https://goo.gl/maps/Qp4JBtWrjYudXFrP8

 

스시라 · 인천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203 푸르지오시티 b동 131호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m

이날 엄청 구름한점 없이

날도 엄청 좋아서 산책도 했다 ^,^  쪄 죽을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