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송도 맛집/레알리 바그다드식당] 촉촉한 치킨이 올라간 치킨만디 맛집 LAIALY BAGHDAD (무슬림, 할랄푸드, 아랍음식점)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송도 맛집/레알리 바그다드식당] 촉촉한 치킨이 올라간 치킨만디 맛집 LAIALY BAGHDAD (무슬림, 할랄푸드, 아랍음식점)

혜진냥 2023. 7. 7. 11:14
반응형

무슬림 친구가 컨퍼런스때문에 한국에 옴
오오 컨퍼런스하면 국제도시 송도 아니겠습니까?
근데 진짜 송도에서 일주일간 한다고ㅋㅋㅋㅋ
어? 죠아!!!!!ㅋㅋㅋㅋ

그래서 퇴근+세미나 끝나고
친구가 가보고 싶다던 아랍식당에 함께 갔다

아니 송도에도 아랍식당이?

레알리 바그다드 식당
송도 유원지에 위치해있음

레알리바그다드
인천 연수구 인권로 2
https://naver.me/5MCzpVB3

네이버 지도

레알리바그다드

map.naver.com


들어가자마자 아랍노래가 흘러나오고
식당 주인 +서빙하는 분도 아랍인!!!

하지만 놀랍게도 한국어를 잘하시고요?
ㅋㅋㅋㅋㅋ 호.. 매력있어

메뉴판을 펼쳤더니 메인메뉴가 먼저나오고
뒷페이지에 샐러드랑 에피타이저가 있어서
응? 뭐지? 했더니

생각해보니 아랍권은 뭐든 오른쪽에서부터 시작..
그래서 책도
우리가 생각하는 뒷장에서부터
오른쪽으로 넘겨야하는거

아하?

자리에 앉자마자
커리같은 스프를 내어주셨다

스파이시한 향신료가 가미된
묽은 커리느낌?
안에 작은 감자도 포슬거리고
닭살도 좀 있는거같고

밥이랑 먹으면 맛있겠다.. 생각함ㅋㅋㅋ

음식은 추천해주신
치킨만디 chicken mandi 주문 ^,^
친구는 lamb mandi로 시켰다ㅋㅋㅋ

추천에 의한 헤헿

아니 근데 음식이... 와
진짜 많이나옴

밥많이 먹는 한국사람들
여기 오면 양이 딱맞을듯ㅋㅋㅋㅋㅋ
(제 이야기입니다)

치킨도 할랄푸드 답지않게(?)
촉촉하고 맛있었고요?
저기 플레이트에 있는 소스가 완전 킥...♡

소스 한번 더 리필했어요?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아랍샐러드라 그래서
5처넌짜리 하나 주문했는데
무슨 산더미처럼 주심
ㅋㅋㅋㅋ 못살아

심지어 밥 옆에도 같이 조금 나오니
주문하실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친구말로는 독일보다 맛있다
(팔레스타인 출신이지만 연구땜에 독일거주 중)
그리고 꽤 맛있는 음식이라는 평을 내렸고
나도 만족스런 식사였다

밥먹다보니 아랍권사람들로 가득차고
동양인은 저 혼자였고요..?

흥미롭군

송도에서 무슬림 친화레스토랑이나
아랍음식점을 찾는다면
가볼만한 곳!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