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대, 상수 맛집/팔로피자] 신선한 루꼴라가 가득올라간 맛있는 화덕피자, FALO PIZZA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홍대, 상수 맛집/팔로피자] 신선한 루꼴라가 가득올라간 맛있는 화덕피자, FALO PIZZA

혜진냥 2023. 7. 1. 20:41
반응형


갑자기 화덕피자가 땡기던 날

사실 다른 화덕피자집을 생각하며 홍대에 갔는데
하필 그 주에 나폴리 피자대회 심사가셨다고
ㅋㅋㅋㅋㅋ 아...?

그래서 찾은 팔로피자
여기도 맛있어보여서 먹기 전에 벌써 만족 ^,^

식사시간이 아니 4시쯔음
되게 애매한 시간에 왔더니 조용한 식당

핏자는 원래 밥과 밥 사이
간식 느낌으로 먹어야하는거니까요

내부가 아기자기해보여서
데이트하기도 좋겠다 싶었는데

우리들어오고나서
엄마랑 딸로 보이는 두분이 데이트 즐기러오심

오호

얼마 안지나서 바로 나온
우리의 마르게리타 더블치즈 루꼴라피자

어엌ㅋㅋㅋㅋ 너무 맛있쟈나여
ㅠㅠㅠㅠ

루꼴라는 추가한거였는데
루꼴라 꼭!!!!!!! 추가해야함

진짜 루꼴라는 토마토소스+치즈랑
최상의 조합인듯...♡

피자만 먹기는 조금 아쉬운거같아서
로제파스타 하나 주문했는데
으음

화덕피자에 비하면
기대에 조금 못 미치는 맛이었다

뭐 어때
화덕피자가 최고인걸료

배만 좀 더 고팠으면 하나더 먹고싶었는데
너무 간식 느낌으로 먹은지라 아쉬웠다

내 배의 한계점이 아쉽...ㅎ

다음에 또 찾아가야지


팔로피자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9-20
https://naver.me/GYT9dtNR

네이버 지도

팔로피자

map.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