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영종도 맛집/고래해물칼국수] 시원한 백합칼국수 맛집, 고래고랫(경복궁)해물칼국수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영종도 맛집/고래해물칼국수] 시원한 백합칼국수 맛집, 고래고랫(경복궁)해물칼국수

혜진냥 2023. 5. 9. 19:55
반응형

영종도 당일치기 후
마지막은 역시 칼국수로 마무리!

영종도까지 갔는데
조개류 하나 안먹고오면 아숩지~

고래해물칼국수! 하고갔는데
경복궁쉐프가 조개전골세트를 시작했다고

호오?

어쩐지 옆에 보니
경복궁해물칼국수라고 써있더라니

내부는 꽤나 넓었다

주말에는 사람들로 가득차서
대기까지있다던데
우리는 평일.. 게다가월요일 저녁시간전에가서
사람들이 얼마없었다
헿 굿초이스

조개전골 먹고싶었지만
계속 먹고다녀서(..)
더이상의 음식공간 확보불가ㅋㅋㅋㅠㅠ

그래서 백합칼국수 13,000 주문!

백합은 익었다고 먼저 건져먹으라고 하심^,^
국물이 살짝 짭쫄한게
면 넣으면 진짜 딱일 듯!!!

면 투하!
백합이 저만큼이나 듬뿍 들어있었다

헿..

이거 양이 너무많은데? 했는데
우리모두 싹싹 긁어먹음ㅋㅋㅋㅋ

배부른데 국물이 너무 시원하쟈냐!!
감자도 포슬포슬한게
너무 맛있었다

김치는 약간 겉절이타입이고
깍두기는 살짝 익어있었음

부모님도 배부르다더니
면빨이 쫄깃쫄깃하고 국물이 너무 시원하다고
대만족하고 하심 ^,^

물론 저도 만족했습니다
데헷

영종도 칼국수 맛집 인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