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서산 유기방가옥 근처 맛집] 원당해장 :: 찜소갈비 쌈밥 맛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서산 유기방가옥 근처 맛집] 원당해장 :: 찜소갈비 쌈밥 맛집

혜진냥 2023. 4. 12. 22:40
반응형

서산, 당진하면 우렁쌈밥집이 많이 나오긴 했는데 

유기방 근처 맛집을 찾아보니 생각보다 음식점이 많지는 않았다 

 

열심히 찾던 와중 눈에 들어온 소갈비찜 맛집!

소갈비찜? 하고 다시 봤더니 찜소갈비였다 ㅋ_ㅋ... 

 

찜갈비인데 그것이 소.. 라는 뜻인가? (모름)

일단 ㄱㄱ

 

https://naver.me/x4buef38

 

원당해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8 · 블로그리뷰 107

m.place.naver.com

12시 반쯤 왔더니 벌써 자리가 꽉 차있었던..

아니 자리는 비었는데 일하시는 분들의 쿵짝(?)이 안맞아서 뭔가 엄~~~~청 느렸다

 

40분만에 입성!

알고봤더니 23년도 3월중순 쯤 허영만의 맛집기행에 나왔다고..

아...... 너무 최신 맛집이쟈나

 

기다리는 동안 찍었던 서명(?)들 ㅋㅋㅋ

예 기대하고 있습니다

 

바쁜듯 보이지만 바쁘지 않은... 

다들 친절함과 웃음이 사라진 상태였다

바빠서 다들 힘드신가봄...ㅠ^ㅠ 

 

여기는 찜소갈비쌈밥이 유명하다고 하니 찜소갈비쌈밥 주문!

양념갈비를 찐건가? 처음먹어보는 음식이라 엄청 기대 ㅎ_ㅎ

 

오징어 숙, 백김치 등 밑반찬이랑 쌈 나오고~

찜소갈비도 바로 등장함

 

오오오 독특해 

뼈대가 몇개 안나온거 같아서 양이 적네... 이랬는데 

먹다보니 배가 점점차고....

절반도 안먹었는데 배가 불렀다 

 

집된장으로 끓인 된장국도 맛있었고 물김치도 시원하고 아삭해서 

찜소갈비랑 꽤 잘 어울리고요?

 

찜소갈비가 약간 한방 냄새도 나고.. 정말 독특하고 맛있었음 

 

쌈 야무지게 싸서 뇸뇸

 

근데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후로

사람들이 너무 많이 와서 그런지 

대응도 느리고

웨이팅도 시스템이 잘 안되어있어서

물어보면 대기자 명단에 작성하라고 하고

안물어보고 그냥 들어가면 주문 받아주시고....;

 

반찬리필하려고 하면 두세번은 불러야...했던점이 아쉬웠다

뭐 하나 시키면 직원들끼리 툭닥대면서 약간 서로 탓하기..? 

 

백김치 조금만 더주세요~! 하면

사장님이  >> ......나중에 드릴께요 << 하고 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말로 안주셨다고 한다... ^,^

 

직원분께 다시 말하니... 뭐.. 다시 썰어야하니 꺼내야하니 툴툴거리시던게... 

물론 내 개인적 의견이 아니라 추억기록용으로 작성하는 실제 경험담임. 

 

맛은 독특하고 먹어볼만 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