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김포 맛집/김반장오리주물럭 앤펍] 잡내없이 고소한 오리고기! 온가족이 좋아하는 캠핑스타일의 오리고기 맛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김포 맛집/김반장오리주물럭 앤펍] 잡내없이 고소한 오리고기! 온가족이 좋아하는 캠핑스타일의 오리고기 맛집

혜진냥 2022. 11. 10. 06:48
반응형

주말에 가고싶었던곳 예약이 꽉차서
차순위로 선택한 식당인데
맘에 들어벌임^,^

사실 지난번에 한번 왔었긴한데
그때는 양념만 먹었던터라
이번에는 맵찔이 두명이 껴서ㅋㅋㅋ
허브숙성로스도 먹어보기로 했다

아, 주차장 있고 꽤 넓은 내부임.

한번갔던 곳이라고 사진을 너무 음식만 찍어놨네.. (찡긋)

다섯명이서 반반 한마리 시켰고요?
+ 꽤먹는 4인과 안먹는 1인
아.. 그리고 3살된 조카까지 6명이네

야채들이 꽤 큼직하게 들어있음
부추는 기본 서비스~!

아기의자도 있고 주먹밥이 있어서
조카는 이미 만족스러운 식사 중

부추 듬뿍!!

모듬사리 시켜서
떡은 양념/허브에 둘다 넣고,
치즈는 양념 쪽에 절반
(나머지는 이따먹을 볶음밥에 ^,^)

그리고 우동도 절반씩 넣어줌!

참고로 양념은 꽤 매콤하고
의외로 양념안된 로스가 담백하고 맛있었다

볶음밥 2  시켜서 양념에만 넣었는데
로스가 맛있어서 옮겨서 먹음ㅋㅋㅋㅋ

오리기름에 밥이 튀겨지듯 눌러서
더 맛있었다

그리고 김치가 꽤 익어서
로스판에 구워서 볶음밥이랑 먹으니
무한으로 먹기 가능!

다먹고 조카랑 밖에 있는 그네 탐
역시ㅋㅋㅋㅋ 어정쩡한 포즈
머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