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김포 맛집/짱닭] 닭요리 뿐아니라 코다리찜조림, 명태식해 훈제오리 맛있는 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김포 맛집/짱닭] 닭요리 뿐아니라 코다리찜조림, 명태식해 훈제오리 맛있는 집

혜진냥 2022. 11. 2. 06:42
반응형

날도 쌀쌀해지고 그래서
갑자기 맛있는 닭볶음탕이 먹고싶었던 하루

그래서 닭도리탕 잘하는 곳을 열심히 찾다가
한곳이 눈에 띄어서 바로 출동해봤다

여기를 선택하기까지 많은 검색이 필요했음..
주차하기 편한지
조카를 위한 아기의자가 있는지
그리고 맛도 있는지 등등

여튼 모두 만족하는 것같아서 와봄!

주차 넓어서 만족ㅋㅋㅋㅋ
월요일 정기 휴일이구여?

홀도 무척이나 크고

룸도 있음
아기의자도 있긴했으나 쇼파자리가 있어서
아주 넓고 편하게 여기 앉음

여기서 젤 중요한부분..
나는 저 시래기닭매운탕을 보고왔는데
모든 닭요리는
토종닭을 조리해야하기때문에
한시간 반 정도 걸린다고함
그래서 미리 예약주문해야한다고..ㅠㅠ

아아... 진짜 맛있어보였는데..!

하지만 일반요리도 있어서
코다리조림정식 2, 명태 식해 훈제오리 1
밥 3개 추가함

나온 음식은 예상보다 더 맛스러워보였다
실제로도 맛있었음!

밥은 2인분씩 솥밥으로 나오고
1인밥은 그냥 일반 강황밥으로 나옴

3살짜리 조카에게는 미역국까지 서비스로 주심
감쟈합니다 ☆

이 명태식해는 매콤고소한 정도가 딱좋아서
훈제오리랑도, 코다리와도 잘어우려졌고

코다리는 살이 통실통실하니
매콤~~~ 한 소스랑 먹으니 밥도둑..!

아빠는 많이맵다고 했으나
의외로 맵찔이 언니가 꽤 잘먹었다ㅋㅋㅋ

떡도 있고 두부도 들어있어서
양념이랑 같이 밥에 쓱쓱 비벼서 먹으면!!
뇸..♡

닭요리먹으러 예약하고 다시 갈 예정ㅎ_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