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용인 맛집/수담] 뜨끈 얼큰한 만두전골의 원탑, 수담 손만두전골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용인 맛집/수담] 뜨끈 얼큰한 만두전골의 원탑, 수담 손만두전골

혜진냥 2022. 10. 25. 06:42
반응형

수담 만두전골집은 예전부터 알고있었는데
날도 추워지고해서 드디어 찾아온곳!

주차자리가 협소해서 주변 어딘가 주차해야함
(바로앞 다이소에서 만원이상사면 1시간무료..ㅎ)

대기판이.. 이렇게 크다고..?
여튼 우리는 5시 반쯤
도착하자마자 이름을 썼고
그 뒤로 20번 이상까지 대기가 생겼다

근데 생각보다는 금방 들어감

주문은 키오스크로~
칼국수 추가를 원할때는 첫
주문 때만 가능하다고한다

나중에 넣으면 맛이 바껴서 그런가

여튼 우리는 날도 춥고햇니
얼큰 2인 셋트 26,000

먹음직스럽게 나온 ♡
만두 여섯알과 칼국수가 생각보다 든든했지만
그냥 먹기 아쉬우니까 공기밥도 하나 주문함

얼큰하고 든든한 만두전골이었다
국물이 끝없이 들어가는.

자극적인가? 하다가도
고기육수와 만두가 부드럽게 어루만져줘서(?)
속쓰림도 없고 그냥 얼큰함
만두를 매끼 먹을정도로 좋아하는데
여기는 인정..!

단점을 굳이 꼽는다면.. 고춧가루가 너무크다?

담에는 담백도 먹어봐야지

아 그리고 후식으로 볶음밥도 먹었다
참기름향이 솔솔나는 담백한 볶음밥임

나처럼 자극적인 볶음밥(?)을 원하면 그냥 무난무난 할듯하나
담백파 밍은 무척이나 좋아하면서 먹었다

물론 맛없는건 아니지만
만두전골에서 이미 대만족한 상태라
배가 좀 불렀....

바람 쌀쌀해지면 자꾸 생각날 맛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