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송도 맛집/제주은희네 해장국] 국밥러가 인정한 국밥, 추워질때 생각나는 푸짐하고 얼큰한 해장국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송도 맛집/제주은희네 해장국] 국밥러가 인정한 국밥, 추워질때 생각나는 푸짐하고 얼큰한 해장국

혜진냥 2022. 10. 27. 06:40
반응형

갑자기 날이 쌀쌀해지다보니
자꾸 생각나는 국밥.. !!
그래서 인천에서 집에오는 길에
송도에 들러서 해장국 한그릇 하기로 함

커널워크에 있다

기본찬
깍두기, 청량고추, 쌈장 + 해장국에 넣을 마늘

국밥메뉴는 해장국, 내장탕 두개임

내장탕

해장국

얘는 해장국!

내장탕은 양 같은 내장이 좀더 들어있고
겨자 소스같은 소스도 곁들여준다

밍은 맨날 내장으로 먹고
나는 해장국으로 먹음 (취향차이)

국밥에 콩나물, 당면, 우거지, 고기, 부속고기, 선지 등이 무척이나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
아 그리고 선지는 요청하면 뺄수있음

날 추워지니까 국밥.. 자꾸땡기네 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