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대맛집/화상손만두] 만두덕후가 극찬한 만두집! 만두도 맛있는데 유린기 진찐 최고봉..❤️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홍대맛집/화상손만두] 만두덕후가 극찬한 만두집! 만두도 맛있는데 유린기 진찐 최고봉..❤️

혜진냥 2023. 5. 29. 12:02
반응형


집에서 일주일 내내 만두만 먹어도 행복한 나..
홍대에 만두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가보기로 합니다
헷 생각만해도 행복햐


화상손만두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5길 13
https://naver.me/51n8jNPT

네이버 지도

화상손만두

map.naver.com

호? 티비에 여러번 나오셨네요..
나만 몰라 맛zip...
좀 더 분발해야겠다

화상손만두 오픈시간 11시
브레이크타임 3시~4시반

만두먹고 행복해지고 오겠슴다
두근두근

내부에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않아서
몰리는 시간대에는 대기가 있을수도

바빠보이는데도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았다
죠앙 헷

메뉴고민 엄청하다가
유린기,  마파두부,  모듬만두 주문!

홍대살때 집근처에 유린기맛집 있어서
진짜 많이 사먹었는데
없어져서 ㅠㅠㅠ
그 뒤로 유린기 찐맛집을 못찾았습니다..

이곳에서 기대해보기❤️

마파두부부터 등장!

마라두부도 있었는데
일단 기본 마파두부로 시킴

슴슴한듯 간이 딱 적당하니
물리지않고 먹게되는 마성의 맛

만두랑 계란국도 나왔다
점점 꽉차기 시작하는 테이블을 보니
흐믓하고요?

튀김+고기+김치가 나오는
모듬 만듀

소가 듬뿍찬 만두들
튀김만두도 육즙이 가득하고
빠삭+촉촉 스퇄이었다
북촌손만두 고급버젼..?

맛있쟈냐,,?

와 유린기 진짜
비쥬얼도 최고고 향도 끝장남

보통 밑에 양상추 엄청깔고
위에 닭튀김 조금 얹어주는데
여기는 양상추 적당량 + 닭튀김 엄청많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한입먹고
이거다!!! 이 집은 유린기 맛집이다!!! 소리침

신맛 + 단맛 + 짠맛 + 매운맛의 조화로움은
한끗 차이인데 그 조화가 기가막혔다
완죠니 굿..

아마 내가 알콜을 좋아했다면
맥주든 고량주든 하나 시켰을지도

처음에는 양이 부족한가했는데
유린기 양이 꽤많아서
진짜 배터지게먹었다

다 먹고 나오는 길에 만난 장미❤️

배도 부르고 날씨도 좋고~
가지튀김, 조개볶음, 칠리새우,
고기튀김,  새우볶음밥도 궁금한데
다음에는 뭐먹을지 벌써 고민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린기 별 다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