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마포 맛집/화상손만두] 메뉴 도장깨기 중인 찐맛집, 고기튀김 맛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마포 맛집/화상손만두] 메뉴 도장깨기 중인 찐맛집, 고기튀김 맛집

혜진냥 2023. 7. 4. 21:56
반응형


지난 번에 왔다가
튀김만두랑 유린기에 홀랑 빠져서
고기튀김 먹으러 재방문한 화상손만두

사실 전부다 먹어보고싶어서
약간 메뉴 도장깨기 하러 옴ㅋㅋㅋㅋ
예예 홀랑 빠진거 맞구여?

지난 번에 왔을때 웨이팅할뻔해서
이 땡볕에 웨이팅할순없지!!!! 하면서
11시 오픈런 함ㅋㅋㅋㅋ

극P이지만 먹는 것에는 계획적인 나
칭찬하고요? 헷

이번에 사실 깐풍새우 먹고싶었는데
날이 너무더워져서
새우 상태가 별로라 새우메뉴가 안된다고했다

음 별수없지

그렇게 시킨 조개볶음
하.. 중국 청도에서 먹은
조개볶음 깔라가 생각나면서
초큼만 더 매콤하면 좋겠다..싶은


새우볶음밥도 포슬포슬하니 정말 맛있는데
짭짤한 조개볶음이
새우볶음밥이랑 잘어우리는게
무한흡입 가능..!!!


이날 주문한 것 중에 최고봉은
고기튀김이었습니다

퐁신한데 바삭하고
쫀득한데 두툼한 고기가
잡내 1도 없이 그냥먹어도 맛있었던


열심히 사진찍는데
더 이상 기다리지 못하고
밍은 젓가락을 들었다
ㅋㅋㅋㅋㅋ 예 드시죠

고기튀김 또 먹고싶네ㅠㅠ 힝
여기 튀김을 진짜 잘하는 듯

다음엔 깐풍기랑 가지튀김? 멘보샤?
뭐먹을지 벌써 고민중

^,^

예전에 홍대살때 여기 바로 근처였는데
그때 있었으면 +10kg 는 시간문제였을듯
ㅋㅋㅋㅋ

마지막은 33도.. 체감온도 38도였던
이날의 기록으로 마무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