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부산역 맛집/영동밀면 영동국밥] 깔끔한 국밥과 밀면을 동시에 맛볼수있는 곳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부산역 맛집/영동밀면 영동국밥] 깔끔한 국밥과 밀면을 동시에 맛볼수있는 곳

혜진냥 2023. 7. 31. 22:20
반응형

부산역에 와서 간단히 밥먹으려고 찾다가
원래가려던 본전돼지국밥은
줄이 너무 어마어마해서 못가고ㅠㅠ
차선책으로 찾은 곳이 바로 여기, 영동국밥

결론부터말하자면 깔끔하고 좋았다
굿 초이스

1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이라
여긴 벌써 한바탕 치르고 갔네ㅎ

국밥도 있고 밀면도 있어서
국밥이냐 밀면이냐 실랑이 할 필요 없음 ^,^

하지만 우리는 둘다 수육백반으로ㅋㅋㅋㅋ

비가 억수같이 내려서 피해가 크던 때라ㅠㅠ
뉴스 내용도 ㅠㅠㅠㅠ

수육백반이라고 나온 쌈야채들
역시 인심 좋다 갱상도~♡

수육백반 2개시켰다고
각각 한그릇씩 나와주는 센스☆

수육백반은 국밥에 고기는 없고
대신 수육이 진짜 든든하게 나옴

정구지가 양념되어있으면 딱 더 좋았을텐데
그래도 간만에 깔끔한 수육백반먹고 좋았다

배 든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