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김포 맛집/태백산] 부모님 생신기념 모임, 한우맛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김포 맛집/태백산] 부모님 생신기념 모임, 한우맛집

혜진냥 2023. 8. 27. 00:55
반응형

아부지 생신 기념 가족 모임! 

인원이 6명이 넘고 조카도 있어서

고르고 고르다가 발견한 태백산! 

 

여기는 룸도 있고 맛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아서(?)

환갑이나 생신파티도 자주 하는 듯

 

https://naver.me/x8ligP7q

 

태백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70 · 블로그리뷰 551

m.place.naver.com

엘베타고 올라간 곳에는 귀여운 찌부된 

곰돌이가 앉아 있었고요? 

 

일반석도 꽤 많이 있었고 

룸도 꽤 많았다

 

우리는 N이버 예약을 통해 미리 룸으로 예약함

 

귀여운 우리 조카님께서

돼지 싫다고 한우만 먹겠다고 하셔서ㅋㅋㅋㅋㅋ 

직원분 오셔서 메뉴판보여주면서 

한우라고 해명하시고 ㅠㅠㅠㅠ 감사했습니다

 

우리는 점심에 갔던터라

점심특선 태백산정식 5인분 + 솥밥 1인 추가함

 

호... 예약 인수별로 홍삼정이 하나씩 놓아져있어서

밥먹기 전부터 부모님이 좋아하심 ㅋㅋㅋㅋㅋ

 

반찬들도 간이 막 세지않고 정갈하게 나옴 

이런 집의 특징은.....

자리가 부족한데 음식에 비해 그릇들이 너무 큼 ㅠ^ㅠ..

뭐... 그래야 더 고급+이뻐보이긴 하지만 ...

 

갑자기 서빙하는 로봇 등장! 

고기 들고옴

 

 

두근두근 

 

야채나 반찬은 셀프코너가 있어서

얼마든지 더 가지고 올수 있어서 편했다

 

된찌는 2인당 1개씩 

솥밥은 인당으로 나오진 않고 

한꺼번에 해서 직원분이 밥그릇에 덜어주심 

 

우리는 조카가 1인분을 먹어서 추가한건데 

어른 5인이 6인분 덜어먹을줄 알고 5그릇으로 나눠주심

ㅋㅋㅋㅋㅋ 

어.... 조카가.. 갓 지은 밥은 많이 먹어요...

 

밥 다먹고 계산하려니 

앞에 커피숍 가서 커피를 먹고가라고 하셨다

 

응? 커피숍이요?

옆 공간에 이렇게 놀거리도 있고

커피머신 2대? 있어서 자유롭게 뽑아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다

 

호... 모임에 적당한 장소가 많군 

 

찌부된 곰돌이랑 나도 사진 찍음 

ㅋㅋㅋㅋㅋㅋ

 

특히 불고기 같은경우는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서비스도 좋아서

모임에 딱 좋은 곳인 듯

 

ㅊㅊ

 

https://goo.gl/maps/iAviTuJWLBJyDLeT8

 

태백산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3로1번길 26-5

★★★★☆ · 숯불구이/바베큐전문점

www.googl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