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이타 3박4일 여행 3일차 :: 오이타 미술관 / 아뮤프라자 옥상정원 / 맥도날드 코난 치킨타츠타 / 토리텐 본문

★해외여행_2024년/4월_일본 오이타

오이타 3박4일 여행 3일차 :: 오이타 미술관 / 아뮤프라자 옥상정원 / 맥도날드 코난 치킨타츠타 / 토리텐

혜진냥 2024. 5. 4. 16:24
반응형

오이타 3일차! 

오늘 사실 딱히 할게 없어서 

벳푸나 다시 가볼까... 하다가 티비켰더니 

에도가와 코난! 

오늘은 서점이다!!!!

 

갑자기 하와이 페스티발..?

 

모닝 코난을 접한 후 찾아간 곳은 맥도날드입니다^,^ 

코난버거 먹을꺼임 ㅋㅋㅋㅋㅋㅋㅋ

치킨타츠타랑 치즈치킨타츠타 주문. 

 

식사류를 주문하고나면 번호판을 주고, 테이블로 음식을 가져다 주심

10시 반 전에 주문했던터라 감자는 해쉬브라운으로 받았다

좋앙 ^,^

 

생각보다 맛없네

 

오이타 맥도날드 45주년이라고 감튀 무료교환권 주길래

햄버거 먹고 무료 받았는데 

또 다시 무료 감튀쿠폰 주는 오이타 맥도날드 클라스...

 

아니 이거 잘하면 6월말까지 감튀 무제한 파티 하겠는데? 

하지만 아쉽게도 나는 내일 귀국...

 

오이타 역 앞에서 하는 페스티발 드디어 만남!

10시~4시까지만해서 계속 문닫은거만 봤는데 ㅋㅋㅋㅋ

 

역시 요즘 일본에서 최고유행인

링고아메는 빠지지 않고 1열에서 장사 중이었음 

 

오이타 처음온 것 마냥 

오이타역 앞 닭이랑 사진도 찍고

오이타 방문환영 꽃밭에서도 사진찍음 

 

꺄르륵

 

@J:COM ホルトホール前広場

뒤쪽으로 가서 넓은 공원도 구경하고 

 

바다포도처럼 생긴 나무네? 

알고보니 수양버들.. 머쓱 

 

@上野丘子どものもり公園 가는길로 쭉 올라가서 

오이타시 미술관에 가보기로 함 

 

길 너무 좋다

사람없는 한적한 산책길이 많아서 좋은 듯.

 

@大分市美術館

 

밖에 나오면 코끼리상이랑 

 

우리나라 해시계 같이 일시계가 있음 ^,^ 

그림자가 없는거보니 12시군! (12시 03분)

 

옆으로 건너가면 차일드하우스가 있는데 

경치구경하기도 좋고 

강아지상..? 철판과 볼트로 만들어진 멍멍이들이 있어서

나름 구경할거리가 좀 있었다.

 

@体験学習館チャイルドハウス

 

잘 지내라 안뇽

 

그런 우리를 지켜보는 귀여운 냥이

 

단풍나무 꽃은 처음봐서 찍어봄 

 

다 내려왔더니 입구에 있었던 정승들

정승이 귀엽게 닭, 코끼리, 강아지, 다람쥐, 고래 이런거임

ㅋㅋㅋㅋㅋㅋ 

 

내려와서 뭐 먹을까... 하다가

어제 먹을까말까했던 마루즈키 라멘집에 가보기로 했다

 

계획적이던 밍이었는데.. 나의 무계획의 매력에 빠진듯 ^,^

여행 원래 즉흥 아닌가요 ㅎ_ㅎ

 

@まる月

 

때마침 일요일만 하는 특선요리가 있었고

특제 시오츠케멘이랑 시오라멘을 먹었는데

호오오오오오오옹 짱맛 

육수가 닭+해물이 적절히 섞인 그런 맛이었는데 

그 맛의 어우러짐과 감칠맛, 짭짤함이 절묘했다

최고네?

 

트레블월렛으로 예산이 무제한으로 풀린 우리는

역시 또 쇼핑... ㅋ_ㅋ..

 

@donut or doughnut?

새로생긴 도넛집 

 

밖에 있는 아저씨는 왜 서있는지 모르겠는데 도움안되고

맛은 없고.

사람들이 줄선게 맛있어서 그런게 아니라

직원분 혼자서 주문받고 도넛포장하고 계산하느라 늦어서임....

 

걍 카페인 충전했다 생각 ^,^ 

 

쇼핑몰 구경했고요?

 

서점 들러서 코난 책들 좀 보고 

살만한 책 있는지 구경*구경 

 

사고 싶었는데 골든위크에 다들 책 사러온건지

계산줄이 20명 이상이라 책구매 포기

녜이.. 집에 있는 책들 먼저 보고 다시 오겠습니다

 

@AMU PLAZA OITA シティ屋上ひろば

 

옥상에 우리나라 롯데백화점 옥상정원처럼 

뭔가 제대로 잘 꾸며놔서 쉬는 공간도 많고 좋네

 

저녁에 다시 와야지 

 

내려오는 길에 영화관 만나서 

코난 굿즈들 구경하고

음료제조기 귀여워서 걍 사진 찍.. ㅎ..

 

유니클로 자꾸 홀리네..?

골든위크할인에 면세에 환율버프 추가 15% 할인! 

 

오이타역에 있던 황금알을 낳는 닭동상도 찍어봄

 

아 오이타가 왜 닭으로 유명하냐면

큐슈지역에서 가장 동쪽에 있어서 ㅋㅋㅋㅋㅋ

닭이 젤 먼저 울기 때문에 닭으로 승부보는 중

 

역시 이건 마케팅의 승리다

 

간지팜 요거트 500ml 다 먹고 새로 사왔다

놓칠 수 없어..

 

6시가 조금 넘어가는 시점이라 저녁먹으러 총총

 

@たかをや

마지막 토리텐!! 그리고 쇼가야키

토리텐보다는 쇼가야키+토리텐정식이나

당고지루+토리텐 이런걸로 먹는게 훨 좋을듯

 

오이타의 마지막 밤 구경하기

 

다시 아뮤프라자 옥상공원에 구경옴 

 

적당히 한적하고 적당히 심심한 오이타

(다음엔 그냥 렌트해야지)

 

1개에 100엔하는 오이타 카라아게 

이게 치킨이랑 비교하면 비싼지 싼지 모르겠는데

여튼 마늘이랑 간장맛 각각 3개씩 6개 삼

 

밍은 사보텐 돈까스 도시락 ㅋㅋㅋㅋㅋㅋㅋㅋ

 

타카오야 토리텐 맛은 있었는데 

진짜 아무것도 안먹은것처럼 허전했다규..

 

그리고 또 반신욕 개운하게 끝내고 

it's 요거트 time 

이거 뭔데 이렇게 맛있는데....? 

생각보다 당도 얼마 안들어있네 (건강)

 

간지팜 우유 짱

豊後 湯布院牛 うまい庵 얏빠리 우마이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