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벳푸 맛집] 류큐 + 텐동 맛집, 토요츠네 벳푸본점 とよ常 別府本店 본문

★해외여행_2024년/4월_일본 오이타

[벳푸 맛집] 류큐 + 텐동 맛집, 토요츠네 벳푸본점 とよ常 別府本店

혜진냥 2024. 5. 5. 17:01
반응형

벳푸에서 진짜 맛있게 먹었었던 맛집 중 한군데

여기 에비텐동 먹고는 

여기 텐동 소스 살까말까 고민 진짜 많이 했었는데 

그때의 기억을 잊지못하고 다시 찾아왔다 ^,^ 

 

토요츠네 본점

 

토요츠네 본점은 화, 수 휴무!

 

들어가면 몇명인지 

좌석은 어디로 희망하는지 스크린으로 누르게 되어있다

 

2명, 아무곳이나 노상관이라고 버튼 눌렀더니

바로 '1층으로 오실께요~ '하고 안내받았다 

 

뒤에 보이는 물 무료 

대신 색깔있는거는 돈내고 마시는 차니까 무료 아님 

 

카운터 옆에 있는 따뜻한 차 무료! 

 

똑같이 에비텐동 먹을까 하다가 

오.. 새로운 메뉴가 나왔다? 생선조림? 

 

그래서 걍 안먹어본거 먹어보지 해서

생선조림이랑 아나고텐동 주문함. 

 

그새 가득찬 홀 + 웨이팅 늘어나는 중 

차 한잔씩 가져왔더니

옆에 있떤 할아버님도 내가 가져오는거 보고 가지고오심 

ㅋㅋㅋㅋㅋ 따뜻한 차는 못참지

 

생선조림도 맛있지만 

같이 나온 류큐가 진짜 맛있다

 

정식에 류큐가 없다면 따로 주문해도 좋을만큼 맛있음 

 

생선조림은 후쿠오카 우메야마 텟페이쇼쿠도가 진짜 원탑..

후쿠오카 너무 자주가서 물렸지만 

또 가게 된다면 그건.. 생선조림 먹으러 가는걸지도 ㅋㅋㅋ

 

아나고동

붕장어 살이 포실포실한게 짭쫄

 

참고로 에비텐동 >>>> 아나고동 

 

다시 타마고야끼도 

지난 기억을 더듬어 다시 주문했는데 

어.............. 생각보다 다시맛이 너무 강해서 한알 먹고 물림

 

한사람당 3알씩은 먹어야하는데 큰일 

 

 

여튼 잘 먹었다고 합니다 

뇸뇸

 

https://maps.app.goo.gl/ePgpEyaCxqFpT4ZW9

 

토요츠네 본점 · 2 Chome-12-24 Kitahama, Beppu, Oita 874-0920 일본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