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이타 맛집] まる月 마루즈키 라멘 맛집 본문

★해외여행_2024년/4월_일본 오이타

[오이타 맛집] まる月 마루즈키 라멘 맛집

혜진냥 2024. 5. 5. 10:09
반응형

 

전날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오늘에서야 라멘느낌이라 찾아온 まる月 라멘집

 

과연 맛있을까 (두근두근)

 

닭 + 해산물 베이스 육수이고

현지인들만 많이 찾아오는 곳인듯 한데 흠 

 

메뉴 구경하고있다보니 

갑자기 일요일 한정메뉴라고 이걸 보여주셨다

오... 한정이요?!

 

바로 한정메뉴

특제 시오라멘 + 특제 시오츠케멘 1개씩 주문 완료!

 

뒤에는 다다미방 같은 좌식 테이블이 있고

이렇게 바 테이블도 있음 

 

특제 시오라멘

육수가 깔끔 + 감칠맛 + 담백 그 잡채..!

 

위에 깻잎처럼 보이는 잎은 시소잎인데

시소잎이 약간 고수처럼 

국물의 향을 북돋아줬다 

 

츠케멘이야말로 소스가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

매콤한 츠케멘만 많이 먹어봤는데 

이건 시오라멘이랑 비슷하긴하지만 농후한 소스

진짜 색다르고 맛있었다

 

김은 좀 안어울리긴 했는데 

쫄깃한 면빨을 찍어먹기에는 .. 이건 먹어봐야 알수있는 맛 ^,^ 

 

일본에서 먹은 라멘중에는

닭육수로 끓였던 가고시마라멘이 최고였는데 

밍 취향으로는 거기보다 여기가 더 맛있었다고 했다. 

 

여기 츠케멘 또 먹고싶네 호롭

 

https://maps.app.goo.gl/L99i9NkZLxVKcywT6

 

まる月 · 1階, 1 Chome-8-27 Kanaikeminami, Oita, 870-0839 일본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