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스페인 북부 자유여행(7), 푸엔테데 :: 피코스 데 유로파(Picos de Europa) 숙소 추천 Parador de Fuente Dé 본문

★ 해외여행_2019년/10월_스페인 북부,

스페인 북부 자유여행(7), 푸엔테데 :: 피코스 데 유로파(Picos de Europa) 숙소 추천 Parador de Fuente Dé

혜진냥 2024. 6. 21. 06:12
반응형

 

아기자기하고 이쁜 도시인 Potes..

배고플때보면 솔직히 포테이토로 보이긴 함(..?)

여튼 포테스를 지나서 드디서 푸엔테데 도착!

 

와 근데 도착하자마자 진짜... 

뷰가 어마어마하네

 

 

여기가 바로 저희 숙소라구욧!!

 Parador de Fuente Dé 

 

바라만봐도 입벌어지게 멋있는 곳.. 도착한 날은 산안개가 끼어서 그 또한 장관을 이루고 있었다

 

 

고급스럽게(?) 세면대가 둘! 

욕조도 있고요 

 

 

방도 꽤 크고 포근한 느낌이었다

여기서 젤 좋은건 

 

 

바로 베란다(?)와 VIEW..💘

 

금새 해가 질 것 같아서 밖에 나가서 숙소 주변을 둘러보기로 했다. 

와ㅏㅏㅏㅏ

 

 

자유로운 말과 소들..

너네 행복해 보이는구나!!

 

 

우리 숙소도 하나 둘 불이 켜지고

 

 

조금 더 산책해서

내일 탈 케이블카 가격 알아보기 ^,^ 

숙소 바로 앞에 Picos de Europa 올라가는 케이블카 출발지가 있다구요!! 대박..

 

 

내려오는 길에 놀이터도 있고

 

 

숙소는 한껏 더 이뻐졌다..💕

 

우리는 숙소 밑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기로 해서 갔는데...... 

결론은 진짜 대만족 

아니 음식까지 맛있다구요?!

 

파라도르 레스토랑 메뉴, 가격 

 

 

접시에 찍힌 P문양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음식 먹기 전에도 벌써 만족한 우리 둘 ^,^

 

 

음식도 하나같이 다 맛있었다

 

 

디저트까지 행복하게 사진찍는중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66달라면 진짜..

맨날 먹을수 있을 듯 

 

내일은 피코스 데 유로파 가는 날 (두근두근)

 


▼파라도르 숙소 저렴하게 예약하기▼

https://myrealt.rip/JYv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