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지킬앤하이드] 아직도 그 감동의 여운이..... "지금 이 순간~ "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지킬앤하이드] 아직도 그 감동의 여운이..... "지금 이 순간~ "

혜진냥 2013. 1. 31. 00:12
반응형

느순간 뮤지컬 홀릭이 된 우리 밍과 나,

지킬 앤 하이드가 2013년 1월 8일부터 2월 9일까지 예술의 전당에서 한다는 소문을 듣고

우리 밍이 냉큼 예약을 했다.

내가 대학다닐 무렵, 그러니까 2005년쯔음에 정말 보고싶었던 그 뮤지컬.

그리고 조승우의 지킬이 정말 멋있다는 소문만 듣고 들었던 그 뮤지컬!!!!!!

드디어 보러 갔다 :)

 

그냥 광고 천 하나 달려있을 뿐인데 이 엄청난 포스!!!!!

 

우리 밍이 표를 찾으러 간 동안 나는 주변을 둘러보았다.

읭?? 얘는 호두까기 인형이 아닌가!!!!!!!

크리스마스 무렵에 했었나? ㅎㅎ

 

 

표를 찾아온 우리 밍,

지킬 앤 하이드 포토존에서 사진도 냉콤 찍었다.

여기서 사진 찍으려는 사람이 엄~~~~~청 많다 =_=

 

오늘 우리의 공연을 담당한 주연님들.

양준모.. 지킬&하이드역을 정말 잘 소화해냈다.

정말 노래도 잘하고, 표정도 살아있고, 정말 마음에 드는 주인공!!!!

그리고 여주인공도 너무너무 이쁜데다가 노래도 너무 잘해........

특히 루시 너란 여자, 정말 너무 매력적이잖아!!

 

 

표 들고 씐나서 찰칵 찰칵.

 

지킬 앤 하이드는 외쿡처럼 아래서 오케스트라가 직접 연주하고

주인공들은 마이크로 소리를 더 키워냈다.

 

물론 공연이 크니까.

근데 정말 단 1초도 눈을 뗄수 없었고, 보는 내내 눈과 귀가 호강했다.

몇몇 비매너 사람들 때문에 몇... 분은 집중을 못했지만 ㅠㅠ

 

그래도 좋은 공연 감사합니다 ♥_

 

** 공연 장 내에서는 사진촬영 금지!!! 입니다. 매너 지킵시다 **

** 공연 시작 전에 꼭!!!!! 핸드폰 좀 끕시다. 매너 좀 지킵시다!! **

 

 

요건 보나스 컷!!!

공연 보기 전, 시간도 좀 남고 배가고프다면!!!!

예술의 전당 맞은편에 스타벅스가 있습니다용! 우리는 당근케익과 메리카노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