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명/맘스치킨] 양념이 정말 맛있는 치킨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광명/맘스치킨] 양념이 정말 맛있는 치킨

혜진냥 2013. 6. 5. 09:10
반응형

요즘같이 덥고 기력이 없으면 치킨이 또 땡긴다.
왜 그런가하고 곰곰히 생각해봤더니..
그냥. 밥하기싫어서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평소에 안시켜먹는곳에서 시키기로 했다
그곳은.... 맘스터치!
파파이스 자매회사(?) 라고 얼핏 들은것 같다.
사실 대학교 근처에도 있어서
바삭한 패티가 들어있던 햄버거를 자주먹었던 기억이 난다



전국민이 사랑한다는 그 메뉴의 조합.
양반후반무많이....
거기다가 맘스터치는 감자가 맛있다는 소문이있어서
놓치지않고 냉큼 주문해봄


기본적으로 치킨무와 콘샐러드가 오나보다


그리고 두껍진않지만 먹음직스러운 감자튀김
맛있다. 케첩이 없어도 맛있음.
역시 파파이스 자매라그런가?


그리고 드뎌 메인^^*
후라이드 진짜 내 취향! 완전 바삭함.
그것보다 더맛있는게 양념이었다.
옛날 양념 맛이라고해야하나?
맵지도 않고 짜지도 않으면서 양념은 진한.
그런데 약간 쯴득~ 하고ㅋㅋ 말로 표현이 안됨.

정말 베이직한(?) 양념맛을 원한다면 바로 시키자.
절대 실망하지 않을듯하다.


마지막으로 닭다리 냐앙

맘스터치 맛있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