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후쿠오카여행] 3박4일_1일차 :: 인천-후쿠오카 제주항공. 후쿠오카 canal city 찾아가기 본문

★ 해외여행_2014년/1월_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여행] 3박4일_1일차 :: 인천-후쿠오카 제주항공. 후쿠오카 canal city 찾아가기

혜진냥 2014. 2. 15. 20:07
반응형





둘다 느지막히 일어나서는 일천공항으로 출동!

인천공항에서는 요즘 한국 알리기 운동(?)이 활발했다.

 

외국인들에게 인기 짱이었던 언니&오빠(?)들.

 

면세품을 다 찾고 탐승하러 고고!!

1월 말이었는데 후쿠오카는 17도 정도라고 하여 초봄 정도의 옷정도로 입었다.

 

방긋.

귀여운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처음 타봤는데 그리 뭐- 나쁘진 않았다.

물론 여느때와 같이 타자마자 잠들어서 ㅋㅋ 이 사진 한 컷을 남기고 다시 잠들었지만.

제주항공은 저가항공이므로 밥이나 음료가 없다.

 

자다 깼더니 벌써 도착!  

우리는 나와서 공항버스를 타고 바로 후쿠오카 시내로 가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공항버스를 타고 국내선으로 가게됨. 

 

1인 250엔 주고 일단 쟈철 표를 사고 하카타로 가야한다.

그래도 국제선 공항에서 하카타 시내까지 2~30분밖에 안걸려서 괜찮았다.

얘는 JR 표로 사용못함.

 

한국에서 미리 산 JR 레일 패스를 교환하러 왔다.

 

여권 보여주고, 표에 여권번호와 내 이름쓰고

언제부터 쓸껀지 알려주면 끝!

그럼 이런 표를 주는데, 이건 쟈철처럼 넣는건 아니고 옆에 직원에게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이걸 찾아서 우리는 기차 표를 먼저 예약하러 갔다.  

3박 4일동안 탈 기차 전체를 예약함.

예약을 했다가 일정이 바뀌면 취소하고 다시 발급 받으면 된다.

 

 

그렇게 하카타역도 두리번 두리번-

우리가 묵을 커널시티 워싱턴 호텔로 출발!

가는길,

LINE이 정말 인기가 많긴 한가보다.

 

여기난 커널시티.

음. 쉽게 말하면 그냥. 쇼핑몰.

 

 

 

 

 

시간이 되면 분수쇼와 음악이 흘러나온다

 

느지막하게 신나는 여행 시작!

 

우리 밍은 그래도 1월이라며 구스다운 점퍼를 입고 왔는데 ㅋㅋㅋㅋ

결국에는 더워서=_= 점퍼는 호텔에 보관되었었다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