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대만/타이페이여행#12. 아이스몬스터 망고빙수 망고빙수! 본문

★ 해외여행_2014년/3월_대만(타이페이)

대만/타이페이여행#12. 아이스몬스터 망고빙수 망고빙수!

혜진냥 2014. 5. 10. 00:30
반응형

 

 

아이스몬스터!!!!!!!! 두둥!!!!!

여긴 진짜 너무 맛있다.... 대만하면 아이스몬스터랑 키키레스토랑만 기억날듯... (+펑리수)

누가 삼형제 빙수가 맛있다고 했던가?

 

여긴 진짜 생망고 맛이 입안에 확 퍼지는 그맛....

두둥. 평소에는 줄서서 먹는 곳인데 우리는 또 운좋게 그냥 들어와 먹음 ㅋㅋ 럭키!

 

 

생망고 냠냠

옆 테이블에 딸기 먹던데........ 왠지 완전 끌렸음.

그치만 우린 망고를 보고 왔으니 망고를 먹는걸로.

 

줄서서 메뉴 보는중 ㅋㅋ

 

 

내부가 꽤 넓었다.

 

 

망고빙수를 기다리는 중인데... 헐

벌써 밖에 저만큼 줄이.... ㄷㄷ

5분만 늦었어도 엄청 줄설뻔 했는데 다행이다 크힛

 

드디어! 두둥!

망고맛나는 얼음 + 생망고 + 망고소스 + 망고아이스크림 + 우유푸딩(?) 냠냠

 

 

 

 

 

향기 장난 아님

망고 향기 코 슝슝

 

 

망고가 너무 많아서 망고가 남았다

이럴수가 ㅋㅋㅋ

우유푸딩과 먹으면 진~한 망고 맛이 조금 희석(?)됨.

 

 

 

망고빙수는 진짜 아이스몬스터가 진리인듯.

연유 (망고)빙수와는 차원이 다르다.

 

여기 딸기 빙수도 꼭 먹어보고싶엉 ㅠㅠ

너때문에라도 다시 꼭!!!! 타이페이에 다시 오리라.

 

아이스몬스터 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