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결혼준비. 셀프 식전 영상 만들기. 까짓꺼 맥으로 대~충. 본문

★ 사소한 이야기/wedding♥

+결혼준비. 셀프 식전 영상 만들기. 까짓꺼 맥으로 대~충.

혜진냥 2014. 11. 2. 14:42
반응형

 

 

 

결혼 전에 시간이 많다며 팽팽 놀다가 10일전부터 엄청 바빠졌다.

이제 다 됐겠지? 하면 또 안한게 생각나고, 나타나고 ㅠㅠ 결정할것도 많아지고..

그러면서 이제 다 됐겠지- 하는 순간 생각난 식전영상!!!!

 

아부지가 식전영상을 만들어주긴 했는데...

아빠에게 전달한 사진이 몇 장 없는 관계로 사진이 너무 한정적이었다. ㅠㅠ

그리고 하나 더 만들어준건 나의 어렸을때적 모습을 담은 영상이라 공개 불가!! 두둥 ㅋㅋㅋㅋ

그래서 아부지가 만들어준 영상은 소중히 간직하는걸로 >_< 아빠 고마워용 ♥

 

여튼.... 그래서 우리는 3일 전에 밍의 (前) 회사동료의 집에 밤 11시가 다 된 시간에 쳐들어가서(?)

맥을 이용해서 한시간만에 뚝딱 만들었다.

 

뭐... 그냥 사진만 짜집어 놓고 노래하나 넣은건데 나름 그럴싸하게 만들어졌다 (만족!)

영상 안의 곡은 내가 좋아하는 마커스의 '우리' 라는 곡.

 

영상은 유투브에 제한적으로 올려놓음.... ㅋㅋㅋㅋ

 

참고로 이 밑.. 동영상은 플레이 버튼을 눌러도 재생은 안된다. 그냥 이렇게 했다고..

 

 

 

 

 

식전 영상도 이렇게 쉽게쉽게 끝!

영상 제작에 장소와 맥을 빌려준 찬식형에게 감사를 표합니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