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사카 맛집/Ripple] 런치의 여왕 오무라이스가 있는 곳. 본문

★ 해외여행_2015년/3월_일본 오사카,

[오사카 맛집/Ripple] 런치의 여왕 오무라이스가 있는 곳.

혜진냥 2015. 4. 7. 00:00
반응형







Ripple



대학시절 런치의 여왕을 너무 재밌게 봤고, 

거기 나오는 오무라이스를 정말 너무 먹고 싶어서 찾은 곳이 바로 Ripple 카페다. 






우메다에 위치해 있고, 호텔 그랑비아 1층에 있다. 







우리가 먹을 녀석은 바로 오믈렛

1,210엔


일본어로는 토로토로 오무라이스





오늘 USJ에서 하루종일 놀았더니 완전 피곤한 우리 밍.

나는 ㅋㅋㅋㅋㅋㅋ 도저히 이날 찍은 사진을 못올리겠음.







우리의 일본 음식에 빠질 수 없는 진저 에일.

여기도 진저에일도 그냥저냥. 



드디어 나온!!!!!!!!!! 오무라이스 두둥 



이 오무라이스를 반으로 딱 가르면... 




쨔잔!!!!!! 


이렇게 샤르르 밥을 덮는다 

맛있겠다..... 





기대하면서 소스를 촤르륵 뿌려줬다. 







냠냠 


음... 비쥬얼은 정말 런치의 여왕에 나오는 그 오무라이스!!!!!!!


맛은...

우리의 대화를면, 


'우와 계란이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그냥 녹네...'

'계란을 안먹은 느낌이야'

'그래서 밥만 먹는 느낌이네..........'

'근데 밥이 맛이 없다...' 


ㅋㅋㅋㅋㅋ



오무라이스는 계란도 중요하지만 밑에 있는 밥도 무척이나 중요하다는 걸 깨달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