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사카 맛집/이치란라멘]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일본 라멘, 이치란 라멘 본문

★ 해외여행_2015년/3월_일본 오사카,

[오사카 맛집/이치란라멘]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일본 라멘, 이치란 라멘

혜진냥 2015. 4. 6. 18:30
반응형







이치란 라멘


우리 밍이 제일 사랑하는 라멘 ㅋㅋㅋ

일본 라면 짜고 느끼하고 맛없다고 그랬는데 여기 '이치란 라멘' 은 정말로 좋아한다



사실 이번에는 이치란 라멘을 가려고 하진 않았는데, 

오전에 먹으려던 식당이.... 모닝 메뉴만 판매를 하고 있어서 어쩔수 없이 여기 왔음


근데 여전히 왕 만족 했다는 거-




우메다 이치란 라멘

여기는 24시임 (아마도? 그랬던듯???)


9시가 안되는 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활짝 오픈되어 있었다. 





여긴 티켓을 뽑아서 직원에게 주면, 그 직원이 티켓을 보고 만들어서 주는 시스템이다. 

일어가 그리 능통하지 않고(-_-) 

직원은 영어가 능통하지 않을 경우(-_-..)


이런 티켓판매기가 아주 유용함을 알게 된다. 



우리는 790엔 라멘 + 반숙 120엔을 주문했다.





각자 한명씩 앉아서 먹으면 되는 좌석~ 


그치만 여럿이 왔다고 고민하지 마세유 

가운데 판 접으면 됨 ㅋㅋ 




우리밍은 

비법소스 2배, 나머지는 전부다 보통 




나는 비법소스 5배!!!!!!!!!

오일 적게, 그리고 나머지 다 보통, 아.. 면도 가늘게



이거 은근 매콤~하다. 비법소스 5배 괜찮은데? 으흥

그치만 비법소스 2배에 오일 적게.. 정도가 딱 맞는것 같다. 



뭐 개인의 취향이긴 함. 




중간 판 접고 오붓하게 먹음 


반숙 계란은 따로 나오니까 껍질 열심히 까서 통 넣어줌


맛있엉!!!!!!!!


일본가서 라멘에 실망했다면 이치란 라멘을 먹어보길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