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후쿠오카맛집] 야요이켄과 도지마롤 몽쉐르(Mon cher) 본문

★ 해외여행_2014년/6월_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맛집] 야요이켄과 도지마롤 몽쉐르(Mon cher)

혜진냥 2015. 10. 28. 21:22
반응형





 


일본 여행시 조식으로 자주 이용하는 '야요이켄

여기는 아침밥 먹기 정말 최적의 장소인것 같다. 


여기 야요이켄도 한국으로 치면 김밥천국 같은 곳이라 여기저기서 많이 볼 수 있다. 



근데 퀄리티는 김천보다는 훨 좋다는거! 







돈까스나베인듯...함 ㅋㅋ 





여기오면 계란말이 하나정도는 꼭 시켜줘야하구용 





그리고.. 뭔가 고기볶음을 주문했던것 같은데 정확히는 기억 안남...

하지만 기억나는 것은 맛있었다는 거! 




역시 또 클리어 했구요 하하 

따뜻한물 주세요 라고 일본어로 전달하려다 실패...


결국 주변을 둘러봤더니 내가 떠마실수 있었다 ㅋㅋㅋㅋ 하.... 

여긴 밥도 스스로 무제한 리필로 먹을 수 있음. 





그리고 간식으로 먹은 도지마롤. 





뽀얀 녀석... 이녀석은 정말 상상 그대로의 맛을 가지고 있다. 

생크림이 가득하지만 막- 달지는 않고, 

풍부한 우유맛을 가진 부드러운 롤케익. 


이걸 끝으로 사먹은 적이 없다는 후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