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후쿠오카여행] 후쿠오카 국제공항. 후쿠오카 대한항공 기내식. 본문

★ 해외여행_2014년/6월_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여행] 후쿠오카 국제공항. 후쿠오카 대한항공 기내식.

혜진냥 2015. 10. 28. 21:52
반응형



짧디 짧은 2박 3일이 지나고, 다시 현실로 돌아갈 시간이 되었다 ㅠㅠ

이 시간이 젤 아쉽고.. 발이 안떨어지는 시간임 ㅠㅠ 






후쿠오카 공항은....생각보고 좁고 살것도 별로 없었다. 

정말.. 없었다. 






생각보다 일찍 도착한 관계로 

주변을 맴돌며 사진을 찍고 또 찍다가.. 결국에는 그냥 과자 몇봉다리 사서 죽치고 기다림 ㅋ 




녹차 오레오 맛있쪙





과자 안먹는 우리 밍도 과자 홀릭 ㅋ 

와- 정말 지루한 시간. 



후쿠오카 공항 볼거 없으니 담엔 시간 딱 맞춰서 가야지......




드디어 보딩!!!! 탔다 탔어!!!


한시간정도의 비행에 뭘바라겠냐만은, 일단 쪼꼬마한 기내식은 나온다. 



오사카행 대한항공 기내식은 샌드위치였는데.. 후쿠오카는 뭘까? 

뭐 비슷한거겠지 하고 기대없이 오픈!




역시 ㅋㅋㅋㅋ 치킨 삼각김밥이랑 일본 (안주) 과자, 그리고 물. 



그냥저냥 그런맛이고.. 에이 기내식이 뭐 이래 하면서 다 먹고 나면 내릴 준비함. 

나름 즐겁고 휴식이 되었던 후쿠오카 여행, 


THE END! 




+ 1년만에 마무리하는 후쿠오카 여행기 끝 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