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후쿠오카맛집] 하카타시티 9층 장어맛집-우나기도큐, 간식은! 도토루커피 본문

★ 해외여행_2014년/6월_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맛집] 하카타시티 9층 장어맛집-우나기도큐, 간식은! 도토루커피

혜진냥 2015. 10. 28. 21:41
반응형






후쿠오카는 또 장어로 유명하다고 하여 140년 전통의 요시즈카 우나기야로 가려고 했으나

사람이 너무 많은 관계로 포기 ㅠㅠ 

그래서 그냥 어느정도 한다는 ㅋㅋㅋ 하카타시티 9층의 장어 맛집으로 발길을 돌렸다. 



점심시간이 어느정도 지난 관계로 바로 입장! 





오- 꽤 고급져 보이는데? 




고민하다가.... 응??? 한정메뉴??




시간 한정메뉴?? 30그릇만 팔아????

나는 이거!!!!!!


한정판에 약한 나는 그거에 홀랑 넘어감. 





우리밍은 너도나도 많이 먹는 젤 무난한 장어덮밥을 주문했다. 


주문하고 보니... 장어 덮밥을 먹는방법이 따로 있었다


먼저. 세숟가락 정도 장어랑 밥을 먹어보고

그다음. 세숟가랑 정도 덜어서 와사비와 파를 같이 먹어보고 

나머지는 오차즈케처럼 말아먹음. 







기다리는 중...






요건 내가 주문한 장어!!!!

오오.. 근데 밥에 비해서 장어가 너무 없는거 아냐..? 


근데 우리 밍은 보더니 장어 완전 많다고 부러워함 ㅋㅋ 






이건 우리 밍이 주문한 장어 덮밥. 


우리가 설명서를 읽은바와 같이, 직원이 다시 한번 먹는 방법을 친절히 알려줬다. 

네이네이 그렇게 먹어보지유 





먼저 장어랑 밥이랑 냠냠

오 장어 숯불향 굿 





그리고 다시 밥이랑 장어랑 파+와사비 


오 톡쏘는향과 파의 달짝지근함이 더해지니 풍미가 더해졌다 





나머지는 오차즈케로 냠냠



오 ... 사실 이게 내 취향이라 내가 이걸 뺏(..)어 먹고 ㅋㅋㅋㅋ

우리 밍이 비싼 한정 메뉴를 먹었다. 



내가 시킨거 뼈있어!!!!!!!!!!!!!!

나는 어릴 때 장어 뼈가 목에 걸린 슬픈 사연이 있어서.. 장어 뼈는 절대 못씹어 먹음. 


게다가 이 장어덮밥이 내 취향대로 좀더 탔어.... 

비싸다고 다 맛있는건 아니라는걸 깨달음. 





밥을 바꾸어 먹은 이후 기분 업되서ㅋㅋㅋㅋ 

후식 먹으러 도토루로 총총.







아이스아메리 + 밀크티 + 크레이프케이크 


이렇게 후쿠오카에서의 마지막 식사를 끝내고 공항으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