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여행] 봄에 떠나는 제주도여행 제2장 :: 먹고 다닌 이야기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여행] 봄에 떠나는 제주도여행 제2장 :: 먹고 다닌 이야기

혜진냥 2016. 6. 10. 18:12
반응형

 

 

 

 

 

 

아름다운 섬, 제주도

 

 

금강산도 식후경이랬다.

제주도가 제아무리 아름답다 하더라도 배가 고프면 그 풍경이 눈에 들어올쏘냐

 

그만큼 먹는게 중요하다고 하니

제주도에서 먹은 이야기부터 START

 

 

 

 

#성배네아강발 #족발

 

 

제주도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족발집

 

우리가 먹은건 숯불 + 매운족발

매운족발이 꽤 매콤하니 맛있었다. (매운거 못먹는분은 고민해볼만한 맛)

 

식어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제주도 돼지 족발이니 충분히 먹어볼 가치는 있음!

 

 

 

 

 

 

#짬뽕에취한날 #갈비짬뽕

 

 

얼큰한 짬뽕 위에 고소한 갈비덩이가 턱 하니 올려져있어서

비쥬얼도 좋고 맛도 좋고!

 

나는 완뽕했다 ㅋㅋㅋㅋ

 

 

 

 

 

 

#카페봄날 #커피

 

 

뷰는 좋았으나 커피맛은 쏘쏘

쏘쏘가 낫굿은 아닌거 다들 아시쥬?

 

드라마 맨도롱또똣을 촬영했던곳이라 유명하고,

경치하나는 정말 끝내줌!

 

 

 

 

 

 

#넥슨컴퓨터박물관 #키보드와플

 

 

키보드와플이 있는, 신기함에 한번쯤 가볼만한 곳

맛도 나름 괜찮았다

 

엄청난 폭우를 피할수 있었고, 허기진 배도 덕분에 잘 채웠다

 

 

 

 

 

#황금손가락 #초밥

 

 

엄청난 양의 초밥들!!

 

넷이가서 모듬메뉴 4개를 시켰더니 어마어마하게 나옴 ㄷㄷ

오뎅국은 무한 리필이고, 모듬메뉴라 메밀소바, 튀김등도 나왔음

 

연어초밥 굿

 

 

 

 

 

#오샹띠 #제주수제케이크 #홍차티팟세트

 

 

너무 이뻤던 카페

 

카페 가는 길에 비가 너무 많이 왔는데

비오는날 카페안에서 홍차 홀짝이고 있다보니 너무 운치있고 좋았다

 

행복지수 up

 

 

 

 

 

#모닥식당 #카레

 

 

분위기가 너무 따뜻했던 식당

일본 드라마보면 이런 식당이 자주 나오는데 딱 그 느낌이었다.

(카모메식당같은 그 따스한느낌)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던 곳.

 

 

 

 

 

 

#연미정 #전복밥

 

 

제주도민이 극찬했던 그 곳.

부모님과 와도 좋을 것 같은 맛에 양도 꽤 많음!

 

 

단지 전복밥만 먹으면 좀 느끼할수도 있으니 메뉴를 나눠서 잘 고를것.

 

 

 

 

 

 

#Cafe공작소 #수제한라봉차

 

 

SNS에서 이뻐서 난리난 그 카페

제주에 오길 잘했다 이 문구는 다 이 카페임 ㅋㅋㅋ

 

 

수제 한라봉청으로 만든 차가 꽤 진하고 맛있었다

당근케이크도 맛있었음!

 

 

사진 찍으며 쉬어가기 좋은 카페.

 

 

 

 

 

 

#달콤한휴식 #돈까스

 

 

오후 느지막히 밥먹으러 갔더니 가는 맛집마다 Break time에 걸려서 문을 닫음 ㅠㅠ

그 와중 찾은 돈까스집!

 

배가 너무 고프기도 했고, 맛도 있어서 만족했던 곳.

사진 보고 시켰는데... 반전스럽게도 사진보다 훨씬 크고 양이 많아서 깜놀했음

(사장님.. 메뉴 사진 다시 찍으셔야할 듯..)

 

 

 

 

 

  

#태백산 #숯불갈비

 

 

제주도민이라면 다들 안다는 그 고기맛집!!!!

우리가 갔던 그 시간에도 웨이팅이 있었다.

 

너무 잘 되서 2호점도 만들었는데도 웨이팅은 필수라고함!

 

음.

고기는 원래 맛있기도 하지만 진짜 맛있었음.

 

 

 

 

 

 

 

#망고홀릭 #신선로망고빙수

 

 

아이디어 참 좋았던 카페 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도 필리핀 뺨치고,

가운데서 뿅뿅 솟아나오는 드라이아이스의 찬 기운에

망고빙수가 더 시원한 그 느낌!!!!

 

 

밑에 flake가 우유로 만들어져서 고소고소하고 망고는 상크미 했다

 

 

이틀 빡세게 아침점심저녁 6끼 다 챙겨먹고

간식도 잘 챙겨먹고 왔던 여행ㅋㅋㅋㅋㅋ

 

 

아직 못먹은 것들이 있어서 조금 아쉬울 따름이다.

 

 

 

이번여행의 베스트 맛집은..... 음...

가족과 간다면 연미정, 연인과 간다면 모닥식당으로 추천할것같다.

 

(개인적인 입맛으로 평가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