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여행] 봄에 떠나는 제주도여행 제3장 :: 놀러 다닌 이야기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여행] 봄에 떠나는 제주도여행 제3장 :: 놀러 다닌 이야기

혜진냥 2016. 6. 10. 19:00
반응형

 

 

 

 

 

아름다운 섬, 제주도 여행

 

놀러다닌 이야기 START

 

 

내 제주도에서의 일정은

4월 14일 금요일 밤비행기로 제주도에가서,

18일 월요일 새벽비행기로 돌아오는 일정이었는데....

 

이때 강풍, 폭우로 인해 비행기가 결항되고 난리도 아니었다 덜덜

그래서 내가 놀러다닐때도 비가 왔다 안왔다

바람이 미친듯이 불었다 안불었다 오락가락하며 날 정신없게 만들어놓음.

 

 

그래서 야외에서 논 사진이 극히 드물다.

계속 음식점 - 카페 - 음식점 - 카페 - 디저트 - 음식점을 쏘다니며

내부여행만 했고ㅋㅋ 가끔 날 맑아지면 밖에 나갔음

 

 

 

여튼 이번 제주여행에서 내가 다녀온 곳.

 

 

 

 

 

#애월읍 #카페봄날

 

 

카페 안에서 바라보는 바다가 탁 트인게 참 이뻐보였고,

떄마침 비가 한두방울 떨어지기 시작해서 들어간 곳.

 

꼭 가야해! 는 아니지만 여유롭게 바다를 바라보며 차한잔 하고 싶다면 가볼만한 곳.

퍼질러서 자고있는 웰시코기 4마리(봄, 여름, 가을, 겨울이)도 볼수있음 ㅋㅋ 

 

 

 

 

 

#제주시 #넥슨컴퓨터박물관

 

 

컴퓨터에 대한 모든것이 있는 곳!!

아니 게임에 대한 모든것이 있는 곳이라고 해야하나 ㅋㅋㅋ

 

여튼 컴퓨터의 역사 & 과거와 현재의 게임들이 모두 있는 바로 그곳!

비오는 날 들어가서 시간때우기 참 좋았다

 

간만에 추억의 DDR도 하고, 버블버블도 하고 완전 재밌었다

 

 

 

 

#함덕리 #카페 델문도

 

 

저녁에 드라이브 겸 겸사겸사 갔던 곳

1박2일에 나왔다며!! 한효주 여기 왔었따며!!!!

 

근데 캄캄한 밤바다인데다가 비바람이 몰아치는데 보일리가 ㅋㅋㅋㅋ

 

 

강풍&호우주의보에 우산하나 날라가고

우린 그냥 돌아왔다 ㅋㅋㅋㅋ

 

낮에 보면 분명 이쁠곳!

 

 

 

 

 

#세화해변 #바다

 

 

세화해변 맞은편에는 이쁜 카페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서

해변을 바라보며 차나 커피를 마실수 있어서 참 좋았다

 

제주도 바다는 어디든 이쁨 ♡

 

참고로 아직까진 함덕해수욕장이 젤 이쁜듯함

 

 

 

 

 

#유자밭 #봄의제주도는 #유채꽃천국!

 

 

사실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유채꽃밭을 가려고 했는데

가는 도중 만난 작은 유채꽃밭!!

 

그래... 성산일출봉은 너무 멀긴 했어..

그래도 가는길에 만나서 너무 즐거웠다 ㅋㅋ

 

봄의 제주에서는 어디에서나 볼수있는 유채꽃밭!

 

 

 

 

 

#구좌읍 #용눈이오름

 

 

이때 강풍주의보라서 그런지 몰라도 바람이 너어어어어무 많이 불어서

내 귀걸이 한짝이 날라감 ㅠㅠ

 

어떻게 귀걸이가 날라가냐고 할수있지만

뒤에서 바람이 엄청 불어서 귀걸이가 갑자기 뽕 하면서 앞으로 날라가버림

레알임ㅋㅋㅋㅋㅋㅋ ㅠㅠ

 

 

뭐 그래도 탁트인 전망이라 오를만하긴 했다

 

 

 

 

 

#구좌읍 #비자림

 

 

천년의 숲 비자림!!!!

조용히 산책하면서

내 마음과 폐를 정화시킬수 있는 바로 그곳!!!

 

마음이 복잡해서 제주도로 떠났다면 반드시 방문해야할 1순위!

 

 

 

 

 

#제주도 # 꽃밭

 

 

어딘지도 모름

 

그냥 가다보니 이쁜 곳이 나타나서 잠시 멈추고 사진을 찍어댔다

약간 해가지는 타이밍이라 사진도 이쁘게 나오고

꽃들도 하늘하늘 이쁘고 참 좋았다

 

 

제주도 꽃밭 is 뭔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