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맛집] 짬뽕에취한날 :: 쫄깃한 면빨이 살아있는 갈비짬뽕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 짬뽕에취한날 :: 쫄깃한 면빨이 살아있는 갈비짬뽕

혜진냥 2016. 6. 16. 01:00
반응형

 

 

 

 

 

 

짬뽕에 취한날

 

 

사실 고기국수를 먹고 싶어서 자*국수집으로 가려고 했으나

친구 (=제주도민) 말로는 고기국수는 그냥 설렁탕국물에 수육고기+국수 말아먹는 맛이라고.....

 

차라리 갈비 짬뽕을 먹으러 가자고 해서 오케이 콜함!

(갈비짬뽕 >>>>>>>>>>>>>>>>> 고기국수 라고 함)

 

 

 

 

그래서 친구가 추천하는 갈비 짬뽕집으로 왔다

아침부터 갈비짬뽕이라니? 아주 훌륭해!

 

 

 

 

가격도 착하다.

회사 앞에 있는 중국집 그냥 짬뽕은 8,500원인데....

 

 

 

 

기본 셋팅이 나오고,

 

우리는 갈비짬뽕 각 1그릇 + 탕수육 小를 주문했다

 

 

오.... 해물짬뽕 위에 큼직한 갈비들이 턱 하니 올려져있는데

냄새 너무 좋다....

비쥬얼도 너무 좋아....

 

 

 

 

짬뽕에 감탄하고 있을때쯤 탕수육도 나왔다

탕수육도 나름 괜찮았다.

 

 

특별히 냄새도 나지 않았지만 엄청나게 맛있는 탕수육도 아니었다

노멀한 탕수육

 

 

 

면빨을 들어올렸더니 예상밖의 녹색면빨!!!

 

해초야? 클로렐라야? 뭐지? 하면서 먹었는데

짬뽕 국물이 생각보다 시원하고 면이 쫄깃해서... 뭐로 만들었는지 생각하지 않기로 했다

ㅋㅋㅋ 사실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비가 생각했던것보다는 조금 질겼으나

생각보다 더 짬뽕과 잘 어울렸다

 

 역시 면과 고기의 조화란.. ♡

 

 

 

* 주소: 제주도 제주시 귀아랑2길 4

* 전화: 070-8227-2335

 

* 영업시간: 월~일 11:00 ~ 20:30 (휴식시간 15:00 ~ 17: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