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LA맛집] Gjusta (후식은 블루보틀 커피로!) :: 조식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LA맛집] Gjusta (후식은 블루보틀 커피로!) :: 조식

혜진냥 2016. 6. 13. 18:30
반응형

 

 

 

 

Gjusta

 

역시 이곳도 엘에이에서 핫한 맛집인데,

쿨하게 간판마저 없다 ㅋㅋㅋㅋ

 

(이곳은 Gjelina의 자매가게입니다)

 

 

멀지만 이 동네에 숙소를 잡은 이유도 핫한 맛집들이 다 몰려있다고해서임 ^,^

 

 

 

들어가면 걍 빵이랑 간단요리(피자, 토스트 등등)으로 섹션이 나눠져있는데

우리는 요리코너에서 주문!

 

 

 

 

피자비앙

크로크마담

그리고 마실 쥬스를 주문함.

 

 

 

보자마자 반해서 주문했던 피자 ㅋㅋㅋㅋㅋ

미국왔는데 피자를 많이 못먹었어 ㅠㅠ 아직도 아쉽다

 

종류도 여러개였으나 나는 버섯으로!

 

 

 

 

이건 크로크마담

크로크무슈와의 차이점 아시죠?? 마담에는 계란이 톡

 

 

 

마..맛있다...

 

맨날 이런 아침 먹으면 살이 찔수밖에 없겠어

피자도 진짜 맛있었는데

크로크마담은 정말 고소함이 입안에 확~

 

 

 

다 먹고 우리는 디즈니랜드를 가는 일정이었기때문에

운전하다 졸리면 안되니까 블루보틀 가서 에스프레소 홀짝

 

 

하 에스프레소가 이렇게나 맛있다니

 

블루보틀도 우리집 옆에 하나 있으면 좋겠다

 

 

 

* 주소: 320 Sunset Ave, Venice, CA 90291

http://www.gjusta.com

 

* 영업시간: 07:00 ~ 21:00 (Mon-Su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