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로스앤젤레스] LA 디즈니랜드 :: Disneyland Park - night parade(밤 퍼레이드)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LA 디즈니랜드 :: Disneyland Park - night parade(밤 퍼레이드)

혜진냥 2016. 6. 14. 15:54
반응형

 

 

 

 

 

Disneyland Park

Night Parade

 

 

디즈니랜드 퍼레이드는 낮이든 밤이든 말이 필요없음

봐도봐도 눈이 정화되는 그런 느낌...?

 

 

사진 요약본 ㄱㄱ

 

 

 

내가 좋아하는 몬스터시리즈!!!!

마이크 너는 the love..

 

 

※ 영상 보실분들 소리주의

 

 

 

 

 

 

 

 

밤 퍼레이드 마지막이니까 소중한 동영상 한개 더 올림.

 

 

※ 영상 보실분들 소리주의

 

 

 

 

너무 좋았다.

 

내가 바로 이 자리에 있다는 것도 좋았고, 불꽃이 하나하나 터질때마다 가슴이 찡하고

디즈니는 나이가 들수록 더 좋아지는 이상한 마법...ㅋㅋㅋㅋ

 

 

새로 생긴 겨울왕국 밤퍼레이드도 오~ 하면서 새로웠고

불꽃놀이야 뭐 말할필요도 없음.

 

 

 

정말 행복한 밤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