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로스앤젤레스] LA 디즈니랜드 :: Disney California Adventure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LA 디즈니랜드 :: Disney California Adventure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혜진냥 2016. 6. 14. 20:30
반응형

 

 

 

Disney California Adventure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두근두근♡

드디어 나머지 1DAY Park를 방문하는 오늘!

 

오늘은 캘리포니아 어드벤쳐다!

 

 

 

이 표도 마지막이라 아쉬운 마음에 한번 찍어보고..

 

 

 

브로셔에 중요한 이벤트 시간이 있으니 꼭 확인할것!

 

또 말하지만 디즈니랜드 앱을 깔면 모든 시간을 확인할수 있다

그리고 OPEN시간이 매일 바뀌므로 꼭 앱으로 확인하세용

 

1분 1초도 아까움!!!

 

 

 

모든 사람들이 향하는 바로 그곳으로 나도 같이 총총 걸어간다.

디즈니랜드로 뭉쳐진 우리 ㅋㅋㅋ

 

 

 

 

이곳은 디즈니랜드 파크와는 달리 캐릭터들이 돌아다니고 있음

사진 찍어요 우리!!!!

 

 

 

그럼 에버랜드처럼 포토카드를 주는데, 나중에 온라인으로 구매가능함

물론 에버랜드가 디즈니를 벤치마킹 했겠지만.

 

 

 

 

띵띵 하면서 움직이는 차

 

지금은 사람이 없지만 저녁되면 피곤에 지친사람들이 많이 탐 ㅋㅋㅋ

 

 

 

 

벅스라이프

 

 

 

헐.. 저기저기 미키관람차!!!!!!

 

 

관람차 보러 가다가 인어공주한테 넘어가서ㅋㅋㅋㅋ

리틀 머메이드 한번 탔다

 

 

 

이곳 결론은 live happily ever after ♥

 

 

 

 

가다가 내 사랑 설리도 만나고!

마이크는!! 마이크 어디갔쪄염

 

 

이날 진짜 더웠는데 아저씨 고생 많으십니다... (늙으니 현실주의)

 

 

 

아!! 아까 봤던 미키관람차!!!!!!

하... 대충 찍어도 한폭의 그림이구나

 

 

 

 

 

 

 

Mickey's Fun Wheel 은 생각보다 무서웠다

겁 많으신 분들은 안움직이는 칸에 타세요 ㅋㅋㅋㅋ

 

 

하지만 무빙카도 꽤 스릴있고 한번쯤 타보기 좋았음

 

 

 

 

우디!!!!

토이스토리는 좋아하지만 우디 광팬은 아니라서 그냥 몰래 사진만 찍고 도망감

알린이면 모를까..

 

 

 

 

Car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훨씬 웅장하고 멋있었다

 

 

 

 

그리즐리베어 ㅎㅎㅎ 무서워보이지만 귀여움

여기 바로 옆에 World of Color 좌석 티켓 뽑는곳이 있으니 반드시 뽑을것!

 

 

 

우리 좌석은 블루!

저 시간에 맞춰서 Mickey's Fun Wheel 맞은편으로 간다음

색깔에 맞는 섹션으로 숑 하고 들어가면 된다.

 

 

 

안뇽 클래식 미키아조씨

 

 

 

내가 좋아하는 몬스터주식회사 어트랙션도 탔다

 

 

 

 

이날 구글이 말하길 2시 반부터 비가 조금오다가 3시부터 소나기가 엄청 온다고해서

2시까지 엄청나게 빡세게 돌아다녔다

 

정말 1초의 차이도 없이 2시반부터 빗방울이 떨어지더니 진짜 3시부터 폭우 장난아니었음!!!!

구글이 미국 날씨를 조종하고 있다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었어

 

여튼 우린 구글을 믿었기에 2시 20분에 밥먹으러 건물안에 들어가서

비내리는 디즈니랜드를 바라보며 운치있게 파스타를 먹었다.  

 

 

 

그리고 추워서 들린 스타벅스.

컵도 살겸 겸사겸사 들어왔는데 여기도 컵이 너무 이쁘잖아

 

 

씻어서 들고오고 싶은 마음 ㅋㅋㅋㅋㅋ

 

 

 

 

비오고 난 뒤, 디즈니랜드 직원이 청소한 낙엽...

이분들은 정말 즐겁게 일하고 계셨다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뱅글뱅글 돌면서 미키관람차 보이면 찍고 또찍고

이런 비슷한 사진만 수십장인듯 ㅋㅋㅋ

 

 

 

 

World of Color (분수쇼) 전 잔잔한 호수.

분수쇼는 정말 꼭 볼 것!

 

 

정말 너무 감동이었고, 너무 좋았다

표현력이 너무 없어서 한줄로 평을 끝냄 ㅋㅋㅋㅋ

 

분수쇼는 따로 포스팅합니다

 

 

 

 

분수쇼 끝나고 그냥가기 아쉬워서 사진도 찍어보고

Car 쪽에가서 두리번두리번

 

 

하 집에가기 싫다-

 

 

만약 디즈니랜드 파크와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중에 어디가 더 좋았냐고 물어본다면

나는 주저없이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라고 소리칠 수 있음

 

 

생각만해도 감동의 쓰나미 눈물 촉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