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로스앤젤레스] LA 디즈니랜드 ::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 Day Parade (낮 퍼레이드)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LA 디즈니랜드 ::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 Day Parade (낮 퍼레이드)

혜진냥 2016. 6. 14. 22:00
반응형

 

 

 

 

California Adventure

Day Parade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낮퍼레이드

 

 

 

캘리포니아 어드벤처의 퍼레이드는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안몰렸다

디즈니랜드 파크는 좀더 애들이 많아서인가?

바로 앞에서 보기 힘들었는데 여긴 널널했다

 

 

원래 4시인가 그랬는데 비가 너무 많이와서 지연됨.

언제하냐고 직원에게 물어봤더니 "한 4시반쯤? 정확하진 않아" 라고 해서 속상했는데 ㅠㅠ

구글이 더이상 비안온다고 해서 ㅋㅋㅋㅋㅋㅋ 디즈니도 안심했는지 4시반에 퍼레이드 시작!

 

 

낮 퍼레이드의 시작은 몬스터주식회사와 함께!!!

오오오 취향저격 당함

 

 

 

아까 오전에 땀뻘뻘흘리며 나랑 사진 찍어준 설리!!!!

몬스터 유니버시티 점퍼 입고 나옴 ㅋㅋㅋㅋ 귀엽

 

 

 

 

간만에 보는 인크레더블

 

 

 

 

귀염둥이 스쿼트!!

 

 

 

벅스라이프와 토이스토리까지

 

 

 

카를 끝으로 짧고도 반가운 캐릭터들의 퍼레이드가 끝났다.

 

 

좀 아쉬워서 앞으로 막 가서 다시 퍼레이드 구경함 ㅋㅋㅋ

 

 

다시만난 토이스토리 가족들 >_<

 

 

캘리포니아 어드벤처에 가득 울려퍼지는 You've got a friend in Me..

 

왠지 모르게 난 정말 행복한 삶을 살고있구나 라고 느꼈다.

이곳에 데려다 준 남편에게 감사 ♡ 

 

 

 

 

 

반응형
Comments